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눈 성형은 성형안과에서 1> 안과에서도 쌍꺼풀 수술 하나요?

안녕하세요~^^ 성형안과센터 전문의 김진우 입니다.

외래를 보면서 다양한 질환을 가지고 내원하신 환자분들을 진료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성형안과센터에서 근무하다 보니 주로 성형과 관련된 환자분들을 자주 접하게 됩니다. 그 중에 성형안과센터에 진료 보시러 오시면서도 종종 물어보시는 질문이 "안과에서도 쌍꺼풀 수술 하나요?" 입니다. 대답은 "네, 물론이죠~" 입니다.

쌍꺼풀 수술은 성형외과에서 하는 거라고 알고들 계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사실 쌍꺼풀 수술 뿐만 아니라 앞트임, 눈매교정, 눈 주위 지방제거, 노인 눈꺼풀 성형술 등 눈 주변의 모든 미용적 수술 역시 저희 성형안과센터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병원에서 수술하신 후에 마음에 들지 않거나 비대칭쌍꺼풀, 안검외반, 안검외반, 안검하수, 쌍꺼풀의 소실, 두세겹 쌍꺼풀 또는 소세시 모양처럼 두꺼운 쌍꺼풀 등의 부작용이 생겨서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성형안과에서 해결하고 있고, 저희처럼 눈 구조에 익숙한 성형안과 전문의에 의해 수술을 받으시는 게 합병증 발생도 줄이고 문제가 생겼을 때 적절히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전에는 반드시 안과 검진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시력을 포함한 전반적인 눈 상태, 눈물의 분비 정도, 안검 하수 동반 여부, 기존 쌍꺼풀 여부, 지방의 양, 몽고주름 유무, 눈썹 처진 정도, 피부 처진 정도 등을 모두 고려하여 종합적인 판단 후 매몰법, 부분절개법, 절개법 등의 수술 방법을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검진은 저희 안과의사들만이 가능하며 성형안과센터에서 근무하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안과적인 지식은 물론이고 눈 주변의 해부학적 구조에 대해서 잘 숙지하고 있기 때문에 성형외과 등의 타과 의사들과 비교 했을 때 수술 성공률이나 환자 만족도가 훨씬 더 높습니다.

실제 외래를 보다 보면 타과에서 눈꺼풀 수술 후 눈에 문제가 생겨서 저희 병원을 찾아서 오시는 분들을 많이 겪습니다. 간혹 2-3번의 재수술 후에도 도저히 해결이 안되어 오시는 분도 계신데 그런 환자분들을 진료하다 보면 왜 성형안과를 먼저 찾지 않았나 하는 안타까움과 더불어 안과에서 성형수술을 하는 것을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널리 알리고자 몇 자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성형외과라고 해서 수술을 더 잘 하고 더 예쁘게 한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입니다. 저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계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수년간의 경험과 임상 증례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수술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쌍꺼풀 수술 외 모든 눈 주변 미용 수술 시에 저희 성형안과 전문의를 찾아주세요.^^

2017/10/20 15:36 2017/10/20 15:36
안영주

60대 여성입니다
있던 쌍까풀이 소실되고
처침이 있습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성형안과 전문의가 있는 안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 진단을 받아보세요.

이미영

안검하수 수술후 안검외반 증상이 의심되어 걱정되는 마음으로 블로그 검색중 김안과 안성형센터에 대한 블로그를 보게 되었고 예약 후 진료를 보러갔습니다. 수술한지 얼마되지 않아 추후 경과를 지켜봐야한다는 것은 알지만 걱정되는 마음에 진료를 보러 간것인데 백지선교수님 질문하고 증상 얘기드리는 내내 환자에게 짜증내시고 질문하시는 것 자체를 귀찮아하시더군요. 하루종일 환자들 보시면서 힘드신건 이해하지만 걱정되는 마음으로 몸의 불편을 가지고 병원방문하는 환자의 마음을 먼저 살펴주셨으면 하네요.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병원 내원시 불편하셨다니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보내주신 고언을 바탕으로 보다 친절한 병원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