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눈을 지켜온 50년 '김안과병원 개원 50주년 행사'
행복한 눈을 50년 동안 지켜온 김안과병원 8월 18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개원 5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습니다.
50주년 행사 시작 전 준비 모습을 공개합니다.!!
행사 준비를 하면서 많은 도움 을 주었던 건양대학교 실습생 꽃미남 3인방!! 방학을 반납하면서 많을 일들을 도와 주었습니다.^^
여러분이 행사장에서 앉으셨던 자리의 모습입니다. 1000명이 넘게 참석한 큰 행사인 만큼 규모도 역시 김안과병원은 다르답니다.
아침부터 열심히 무대 및 자리 셋팅중인 스탭분들~
행사 준비 전 리허설 중! 김안과병원 이규진 본부장님과 함께 하는 리허설~~ 음향,조명,동선까지 모두 꼼꼼히 체크하는 리허설!!
떡케익 컷팅 리허설도 꼼꼼히!!
리허설 밖에서는 열심히 손님분들 위해 선물 준비하고 있었답니다. 목표 수량 1000개를 향하여!! 으쌰 으쌰!
김안과병원 50주년 기념행사를 맞이하여 많은 화환과 쌀화환으로 축하메세지를 보내주셨습니다.
50주년을 기념하여 김안과병원 50주년 사진 전이 열렸습니다. 일본 다네기념안과병원 마노원장님 및 관계자 분들에게 김안과병원 역사를 설명해 주시는 손용호 원장님
행사장 에 준비된 김안과병원 포토존 !! 연예인이 된 기분으로 한 컷!!
1,000여명의 많은 분들이 참석 해 김안과병원의 50주년 기념행사를 더욱 빛 내주셨습니다.
행복한 눈을 50년 동안 지켜온 김안과병원! 50년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멋진 김안과병원의 100년을 바라봅니다!!
Comments List
50 주년을 축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