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눈 성형은 성형안과에서 8> “눈꺼풀이 자꾸 감겨요”, “눈가주름 없애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성형안과센터 전문의 김진우 입니다.

이번 시간엔 보톡스 주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톡스는 누구나 한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여자라면 한번쯤 맞아보셨거나 한번 맞아볼까 하는 생각들 많이 하시고 계실 겁니다. 안과에서 보톡스도 주사하냐구요? 당연히 한답니다. 저희는 일반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시행하는 주름 개선 목적 뿐 아니라, 눈꺼풀이 자꾸 본인의지와 상관없이 감겨서 일생생활을 하는데 불편을 겪는 눈꺼풀 연축 환자들 까지, 미용 및 치료 목적의 보톡스 주사를 많이 시행하고 있습니다.

보톡스는 현재 FDA의 승인을 받아 여러 영역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보톡스라는 독소가 근육을 일시적으로 마비시켜서 근육 수축을 막음에 따라 주름도 개선되고 근육기능과 관련된 이상반응도 치료할 수 있는 것이죠. 눈꼬리 주름, 이마 주름, 눈 밑의 잔주름, 미간주름 뿐 아니라 눈썹처짐까지 보톡스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간단해 보이는 시술이라도 전문지식이 없는 비전문가에게 시술 받을 시 여러가지 합병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눈 주변에 주사 시 눈꺼풀이 쳐지는 안검하수, 또 눈썹 가쪽이 올라가서 강한 인상을 보이는 사무라이 눈썹, 그 외에도 부자연스런 표정, 출혈, 복시 등 간단해 보이는 시술이지만 많은 부작용을 낳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얼굴 주변의 근육에 관한 해부학적 지식과 기능 및 적절한 용량과 용법에 대해 잘 숙지하고 있는 의사에게 시술 받아야 하겠죠?  

저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계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수년간의 경험과 임상 증례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적합한 시술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수술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보톡스 시술시에 저희 성형안과 전문의를 찾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05/18 09:12 2017/05/18 09:12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