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저희 라식센터 직원이 블로그에 참여하고싶다고 보낸 글입니다.

항상 라식센터 직원에게 감사해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어 다시한번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요즘 라식/라섹을 해야할지 아니면 안내렌즈삽입술을 해야할지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부쩍 늘어가고 있습니다.

라식/라섹의 기준이 까다로워 지면서 그만큼 안되는 경우가 많이 생기고 안내렌즈삽입술을 하셔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 가격도 고가이고 아무래도 눈에 렌즈를 삽입한다는게 부담스럽고 두려운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라식/라섹을 시행할 경우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기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안내렌즈삽입술을 하는 것이 더 안전할 수 있습니다.

라식/라섹이 안되는 이유중 대부분은 -10D가 넘는 초고도근시이거나 도수대비 각막두께가 충분치 않은 경우입니다. 저희 병원은 잔여각막두께 기준이 더 두껍기 때문에 사실 검사를 하러 오시면 수술이 안 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 병원은 이 기준은 꼭 준수합니다.

수술건수와 교수님들의 많은 수술 경험도 물론 중요하지만 부작용 최소화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라식/라섹을 시행할 경우 레이저로 각막을 잘라내기 때문에 복원이 어렵답니다. 수술하고 또하면 된다라고 생각하시지만 재수술을 더 어렵지요.

따라서 수술을 결정하실 때 일생에 한번 수술한다고 생각하시고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검사를 해보면 대부분의 부작용은 다 예상되기 때문에 검사를 통해 충분히 걸러낼 수 있습니다.

라식라섹수술이 안될 경우 안내렌즈삽입술을 고려해 볼 수 있는데 안내렌즈삽입술도 기준이 있기 때문에 검사를 통해 수술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가끔씩 안내렌즈삽입술이 최고라고 생각하시고 라식/라섹이 되는데도 안내렌즈삽입술을 원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검사를 해서 조건이 되면 라식/라섹을 하시고 조건이 안되면 안내렌즈삽입술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시력교정수술은 눈에 질환이 있어서 하는 수술이 아니고 안경이나 렌즈로부터 해방되고자 해서 하는 수술입니다.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면 막을 수 있는데까지 막아보자는 것이 저희 병원의 생각입니다.

정확한 검사와 수술에 대한 신중한 선택이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으니까요.

Writer profile
author image
태왕 담덕과 같이 라식사신기를 멋지게 펼치고 싶은 good입니다. 라식에 관한 갖가지 이야기와 사건들을 재미있게 소개해서 많은 분들이 절로 입가에 미소를 띠고 구웃!!이라고 말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2008/03/05 14:07 2008/03/05 14:07
경자밀라~~^^

네네~~^^ 라식이나 라섹은 요즘 많이 보편화가 되서 그냥 쉽게들 생각하고 술 받으로 가자나요~~요즘 쌍꺼풀 수술을 많이 하듯이..^^근데..눈에 뭔가를 삽입한다.. 그럼 꼭 이물질을 넣는것 같아..무섭고 눈 안에서 변화가 있을까봐요~~그리고 너무 비싸서 가격땜에..수술을 생각도 안해용TT 이 수술도 많이 보편화되서 가격도 싸지도 많은 분들이 했음 좋겠어요~~저에바램이예여~~좋은 하루 되시그여~~또 글 올릴께요~~수고들 하세여~~★★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