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진료뿐만이 아닌 연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는 김안과병원

명실상부하게 저희 김안과병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안과로서 수술과 외래환자를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보고 있는 안과 전문병원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사실을 잘 알고 계시지만 사실 김안과병원은 진료 뿐만이 아니라 많은 논문을 쓰고 해외학회에도 매년 수많은 연구성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미 양적으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 및 진료 중심병원이지요.

금년으로 김안과 병원이 설립된지 50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제는 양적인 성장 보다는 질적인 성장을 중점적으로 육성해야하는 시기가 왔습니다.
그래서 특히 연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각적으로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논문의 발표도 양적인 성과 뿐만이 아니라 질적으로 좋은 논문을 발표하기 위한 웍샵을 최근에 가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의 모습


이번 웍샵에서는 연구능력이 뛰어난 모든 의료진들이 참여하여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세계적인 논문잡지에 기고하는 방법들을 배우고 토론하였습니다.
고명한 선배연구원들에게 그 노하우를 전수받기도 하였고 타 과목에서의 연구방법들을 안과적 영역에서 적용하는 방법들까지 다양한 주제를 갖고 좋은 논문을 쓰기 위한 공부를 한 것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의교재


앞으로도 세계적인 연구와 논문이 지속적으로 우리 안과 병원에서 나올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법으로 지원 할 예정입니다.
진료와 수술을 잘하는 병원에서 이제는 세계적인 연구를 발표하는 안과 전문병원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Writer profile
author image
태왕 담덕과 같이 라식사신기를 멋지게 펼치고 싶은 good입니다. 라식에 관한 갖가지 이야기와 사건들을 재미있게 소개해서 많은 분들이 절로 입가에 미소를 띠고 구웃!!이라고 말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2012/08/27 14:25 2012/08/27 14:25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