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12월의 김안과 사시 소아안과 센터의 모습을 한번 볼까요?

김안과 사시 소아안과는 총 5명의 안과 전문의와 12명의 팀원들이 어린이들의 눈 건강과 사시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 사시 소아안과는 주로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소아과는 아니지만 이렇게 놀이방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정밀 시력검사를 하려면 안약(조절 마비제) 를 넣고 한 시간 정도 약 기운이 퍼질 때 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놀이방이 필수 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12월에 되어서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었답니다
오전에 진료 시작 전에 가능한 사람들이 잠깐 사진 찍었어요 다들 예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울방학이 되면 사시 소아안과는 정말 바빠집니다. 방학에 많은 어린이들이 김안과 병원, 사시 소아안과를 찾기 때문이지요.

아이들의 시력발달은 6세 이전에 완성됩니다. 어리면 어릴 수록 더욱 중요하지요.
우리가 완벽한 영어발음을 배우려면 어려서 미국에서 사는 것이 제일 쉽듯이, 어려서 정확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해주어야 양쪽 눈의 입체시와 시력이 제대로 발달 한답니다.
저는 영어유치원에 다니는 요즘 꼬맹이들이 완벽하게 L 과 R 의 발음을 구사하는 것을 보면 참 신기합니다. 또 그 아이들은 왜 어른들은 그 발음이 안 되는지 신기해 하고 웃곤 하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 것처럼 잘 보이는 어른들은 시력발달이 잘 안되어 있는 " 약시 " 어린이들을 이해할 수가 없지요. 안경을 쓸 수는 있고, 제 눈에 맞는 안경을 쓰면 잘 보여야지? 왜 안경을 써도 안보여? 이렇게요. (사시소아안과센터 글보기)
하지만, 우리도 혀가 있고 입술도 있고 귀가 있어서 영어를 듣는데도 발음이 안 되는 것과 같은 이치랍니다.
그래서 3세 이전에 소아안과 검사는 필수랍니다.

1살 짜리도 쓸 수 있는 소아 안경, 도수 물안경, 스포츠용 고글등과 약시용 가림방법들이 예쁘게 보여지고 있는 진열장도 보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 사시 소아안과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껴보시고, 산타 선물로 아이의 눈 건강을 챙겨주세요 .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소아안과와 라식수슬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김용란 입니다.
마음공부를 많이 해서 기억력 박사가 되고싶은 건망증선생님입니다^^
아이의 눈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6/12/16 12:26 2016/12/16 12:26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