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의사들이 싫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참 선물이 많이 필요할 때 입니다. 사랑하는 아들, 딸, 조카,손자, 우리이웃의 어려운 아이들 까지.. 산타의 선물을 기다리고 있겠지요?

하지만 모든 산타선물이 다 아이들에게 좋은 것은 아닌것 같아요. 그중 저희 의사들이 싫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조사해봤어요.

(대단한 조사는 아니고 대학 동창들에게 물어보는 정도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과의사
들이 싫어하는 선물중 대표적인 것은 총알나가는 장난감총이랑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게임팩인것 같습니다. 몇년전 비비탄총이 엄청유행했을때 저희병원에 "눈.알에 총.알"맞은 아이들이 쭉~입원  했었습니다. 요즈음도 남자아이들의 영원한 장난감인 총과 칼은 안과의사들이 참 싫어하는 선물입니다.

눈에 총알을 맞으면 최소한 전방출혈(눈속에 피가 나는것)에서부터  외상성 백내장, 각막손상,녹내장등으로 입원과 수술, 그리고 영구적인 시력저하등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거든요. 으~악

비비탄에 맞아서 오는 환자들을 보고 난후  저의 개구장이 두 아들에게 비비탄총은 절대로 가져서는 않되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꼭 놀아야 한다고 난리칠때는  스키탈때 쓰는것같은 보안경을  끼우며 유난을 떨 기도 했지만 " 창피한 것은 잠시이고 안전한 것이 제일" 인 것 맞지요? 



두번째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게임팩은 시력이 나빠지기 때문에 안과의사들이 싫어하는 선물입니다.
우리가 만일 계속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나는 팔뚝이 두꺼워지지 않으면  좋겠다 "고 하면 ?  ㅋㅋ
눈도 똑같아요.  하루종일 3내 팔길이 보다 가까이에 있는  책과  컴퓨터 , 게임기 하물며 핸드폰 게임까지 하면서  "나는 멀리가 잘 보이면 좋겠다" 라는 것도 말도 않된답니다.  게임기 사주지 마세요 제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레지학회 선생님들이 싫어하는 선물은 복실복실한 털인형과 인스턴트 음료수,과자랍니다. 인형에 먼지가 많고 거기에 진드기가 잘 살면 알레르기를 유발한답니다.  또  2살전에 인스턴트 식품에  노출되면 아토피랑 알레르기가 더 심해진데요.(뭐를 먹고 살까요... ㅠ.ㅠ)


             


정형외과
선생님이 싫어하는 선물은 발에 맞지않는 롤러브레이드이고요. 엄마들이 발이 금방 자란다고 너무 큰것을 사주면 발목부상이 더 잦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부과선생님들 싫어하는 것은 때밀이 수건이라는 데, 그런것을 선물하는 경우는 없으니까요.. ㅋ ㅋ resize





치과
선생님들은 당연히 청량음료, 카라멜등을 싫어하시네요.



암튼 가장 심각하게 나쁜 선물은 안과의사가 싫어하는 총, 칼, 게임팩인것 같습니다. 눈은 한번 다치거나 나빠지면 원상복귀가 힘들거든요.

이번 크리스마스선물은 가족끼리 즐기는 야외활동과 음악회등으로 하시면 어떨까요?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소아안과와 라식수슬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김용란 입니다.
마음공부를 많이 해서 기억력 박사가 되고싶은 건망증선생님입니다^^
아이의 눈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08/12/23 14:06 2008/12/23 14:06
싸이판

저는 BB탄이 들어가는 각종 총들이 싫어요. ^^

신작로옆코스모스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어렸을땐 그림에 떡이였는데... 커서 갖고 놀면 욕먹겠죠^^

lumpen

팔굽혀펴기는 가슴부위를 키우는 운동입니다
물론 자세에 따라 팔이 두꺼워 질수도 있겠으나
팔은 보조일뿐 팔굽혀펴기 동작시 주로 쓰는 근육은 대흉근이죠
운동하는 사람으로서 지나가다 태클한번 걸어봅니당 ^^

푸른하늘

산부인과는 왜 빼셨어요? 여성용 성 흥분제 또는 오르가즘 촉진제.. 원치않는 임신을 유발할거 같은데.. 이비인후과.. MP3, 헤드폰 또는 이어폰 선물하는거.. 소음성난청 유발해서 무지 싫어하죠. 안과.. TV에 연결하는 게임기보다 더 치명적인게 DMP폰, PSP, 닌텐도DS 입니다. 30분 해보세요. 시력 엄청 떨어집니다. 대장항문과.. 애널섹스용 성인도구 선물하면 뺨 맞을 듯.. 항문파열로... 등등

한때는 테리우스 ^^;

ㅎㅎ 푸른하늘님은 모든과를 두루두루 ㅋㅋ
가정의학과 신가? ㅎㅎㅎ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