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세계로 나아가는 김안과병원

축하해 주십시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AEH 명예사무관 Charity Wai 와 함께..


김안과병원이
WAEH(World Association of Eye Hospital)회원이 되었습니다.
생소한 기관 명이죠??
세계안과병원협회라는 곳으로 각 국을 대표하는 안과전문병원이 회원으로 등재되어 있는 공신력 있는 협회입니다.

김안과병원이 2010년 싱가폴국립안센터(SNEC)와 MOU를 맺으면서 인연이 되어 SNEC의 추천으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저희가 유일한 가입병원이라고 하네요^^(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뿌듯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안과전문과목을 5개 이상 보유하고, 연간 수술집도 건수가 최소 8천건 이상, 자체적으로 안과 연구소를 갖추고 있어야 한다 등 가입조건이 까다로운데 우리병원은 무리 없이 통과가 되었습니다!!

글로벌~ 세계화!!
 안개 속에서 멀게만 느껴지던 단어들이 점점 우리 가까이로 다가와 있음을 느낍니다.

우리 김안과병원은 앞으로 WAEH와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의료진 간의 연구 및 임상 교류의 기회를 넓히고,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춘 국내최고의 안과전문병원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영국에서 열린 제1회 국제심포지엄에 이어 2012년 6월 저희 김안과병원에서 개최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병원 50주년과 더불어 세계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김안과병원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고 있는 김안과병원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2011/12/22 14:27 2011/12/22 14:27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