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세렌디피티 (녹내장센터)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소개 (2)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의 연구활동에 대해서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연구활동은 진료, 봉사활동과 더불어 훌륭한 병원이 갖추어야 할 필수요소입니다.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의료진은 국내에서 가장 다양하고 많은 녹내장 환자 진료경험,
최신 검사 및 치료 장비를 바탕으로 활발한 학회 및 연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일례로 그 동안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의료진들이 발표한 논문들 중에서 2012년 1월부터 6월 사이에 국내외 학술지에 발표되었거나 출판 확정된 논문들을 1저자/책임저자 논문 및 공저자 논문 순으로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국제학술지(SCI, SCIE)

more..




2. 국내학술지

more..

이상 소개 드린 논문 외에 현재 출판 대기 중이거나, 심사 중인 논문들, 진행 중인 연구들에 대해서는 다음 기회에 소개 드리겠습니다.

풍부한 임상경험과 꾸준한 연구활동을 통해 축적된 녹내장 분야의 전문성이야말로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의 가장 소중한 재산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전국 각지에서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의 신뢰와 격려 덕분입니다. 환자분들이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를 찾아주신 덕분에 풍부한 임상경험이 가능했고, 그 임상경험이 있었기에 여러 연구성과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는 녹내장으로 고통 받는 여러분들에게 희망이 되어드리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겠습니다.

Writer profile
녹내장과 베토벤을 사랑하는 안과의사
2012/07/05 16:10 2012/07/05 16:10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