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군사관학교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입학을 위해선 학업, 신체건강, 가치관등 여러가지가 중요하지만  이 모든게 완벽히 준비가 되어도 나안시력(안경벗고 측정한 시력)이 나쁘면 입학을 할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젠 눈이 나쁜 사람도 시력교정수술을 받은 뒤 전투 조종사가 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공군이 2014학년도 공군사관학교 지원자와 내년부터 비행교육에 들어갈 조종장학생, 학군사관 후보생(ROTC)의 선발 심사 때 시력교정이 가능한 사람도 합격대상에 포함시키기로 한 것 입니다.

참고: 공군사관학교 시력교정수술관련 기사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3717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에 따라 안경 착용 전 시력이 0.5 이하인 저 시력자도 교정시력이 1.0 이상이고 굴절률과 각막지형도 등 안과 정밀검사를 통해 시력교정수술(PRK)수술이 적합한 것으로 판정되면 조종과정에 선발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공사나 조종장학생, ROTC 지원 이전에 시력교정수술을 받은 사람은 선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중에게 잘 알려진 라식.라섹수술에 비해 PRK수술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군이 허용한 시력교정술의 효시라 할 수 있는 PRK(PhotoRefractive Keratectomy, 레이저광학 각막절제술)는 각막 상피를 벗겨내고 드러난 각막실질에 엑시머레이저를 조사해 시력을 교정하는 방식 입니다.
 이젠 시력이 나빠도 포기하지말고 시력교정수술 가능여부 검사 후 공군사관학교 진학을 준비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이 꿈을 이루시는데 작은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13/08/22 14:53 2013/08/22 14:53
^^

잘봤습니다~~ 유익한 내용 잘 읽었습니다 ~~~^^

열이짱

조종사의 꿈을 가지신 많은 분들이 이 수술로 꿈을 이루시길 바래요~~^^

ㅇㅇ

잘봤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ㅎㅎ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