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김안과병원> 고도근시? 얇은 각막??  ‘라식/라섹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새는 많은 사람들이 라식/라섹 수술을 하고 시력이 좋아져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만족도가 올라가고 삶의 질 또한 높아져 수술을 많이들 원하지만, 눈 수술인 만큼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보통 라식/라섹을 하고 난 후, 많이 걱정하는 부분이 약해진 각막입니다.

라식/라섹 수술 후 약해진 각막은 원추각막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을 하여 각막을 구성하는 콜라겐의 결합력을 높여 약해진 각막조직을 재강화해 보다 안전하게 수술할 수 있습니다.

각막의 중간층인 실질 부분에 광감각물질인 리보플라빈을 도포하고 365nm 파장의 UVA를 적당량 조사하면 콜라겐 섬유 속 단백질이 활성화되어 섬유를 굵어지게 하고 섬유 간 연결부분이 풍성해지는 됩니다. 이 수술 법을 라식/라섹 수술에 적용시켜 수술 중 각막의 탄성점착력을 강화켜주는 수술이 바로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이며 이를 통해 기존의 라식/라섹 수술 부작용에 대한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은 라식/라섹 수술 후 얇아진 각막으로 인한 부작용이 없고 시력교정술 후 발생 될 수 있는 근시퇴행을 막아줍니다. 원추각막의 상태를 안정화시키고 고도근시이거나 얇은 각막을 가진 환자에게도 안정성을 더 해주는 수술이기 때문에, 영등포 김안과병원에서는 각막 건강이나 상태에 대해 염려하는 고객님들께 권장해 드리고 수술 결과에 있어서도 높은 만족도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세계 54개국에서 10만번 이상의 수술이 시행되었으며, 또한 FDA승인, 미국, 유럽에서도 사용 승인을 받았을 만큼 안정성이 입증된 수술입니다.

고도근시였거나 각막이 얇아서 기존 라식/라섹이 어려웠던 분 들은 아베드로 엑스트라 라식/라섹 가능여부 검사를 받아보고 수술을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 http://www.avedro.com/

2015/09/03 13:56 2015/09/03 13:56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