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병원 크리스찬 모임 신우회 입니다~
우리 김안과 병원에는 여러 모임들이 있습니다. 볼링부, 헬스부, 복싱부, 영화감상부, 산악부, 탁구부등 그 중에서 크리스찬의 모임으로 신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꼭 기독교인만이 가족이 되는 것이 아니니 누구든 문을 두드릴 수 있습니다.
신우회에서는 월 2회 예배와 기도회를 위하여 둘째 넷째 목요일 저녁 6시에 모여서 예배를 드립니다.  모임은 병원 식당룸에서 진행되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 신우회는 여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병원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합니다. 부활절 달걀을 나누어 드리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관에 설치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작년 2013년도에는 하트하트재단의 후원을 받아 병원 내 트리를 설치하여 대신 우리 신우회에서는 식당에서 떡과 과일을 직원가족들에게 대접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10여년이 넘도록 우리 병원에서 신우회를 위해 봉사해주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입니다.  제가 10년전 뵙던 그모습 그대로 이십니다~ 항상 즐겁게 믿음으로 사시는 것이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 아닐까요~^^

이번 2014년에도 신우회에서는 더 많은 봉사와 믿음으로 환자와 직원가족에게 다가갈 것 입니다.  다음 블로그에서도 인사드릴 것을 약속하며, 신우회 총무였습니다.
2014/05/08 17:23 2014/05/08 17:23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