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김안과병원 사시센터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응수,김용란,공상묵,백승희,조명진

사시라는 학문은 이미 오래 전부터 있어 왔지만 실제로 전문적인 진료나 수술을 받을 수 있는 병원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거의 대부분 대학병원 정도에서나 가능하지요. 그런데 우리 김안과 병원은 무려 다섯분의 사시전문의 선생님들이 진료 및 수술을 하고 계십니다. 대학병원도 한 분 아니면 두 분 정도 계시는데 엄청난거죠… 덕분에 김안과병원에서는 매일 사시전문의 선생님의 진료도 볼 수 있고 환자분 스케줄에 맞추어 수술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본원 사시센터에서는 해마다 사시환자만 수천명을 보고, 수백건의 수술을 전신마취 혹은 부분마취 하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아이 들을 위해 따로 안약실과 놀이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다섯분의 사시 전문의 선생님을 간략히 소개해 드리면
먼저 사시과의 정신적 지주이신 공상묵 선생님! 공상묵 선생님은 주로 소아사시를 담당하고 계시고, 인자하신 미소로 어린이들이 마음 편하게 진료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시며, 매년 300여 명의 어린이들의 잃어버린 웃음을 찾아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김안과병원 병원장이신 김용란 선생님! 김용란 선생님은 사시와 굴절수술을 담당하고 계시고, 부분마취로도 수술을 많이 진행하십니다. 사시 수술을 먼저 할 지 굴절수술을 먼 저 할지 고민이신 분들께는 탁월한 선택이 될 겁니다.
다음으로 사시센터 센터장이신 백승희 선생님! 백승희 선생님은 미모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 대한안과학회 및 사시학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고, 진료에서는 아주 복잡하고 어려운 환자들도 스마트하게 해결해 주시는 해결사 이십니다
전공의 교육을 총괄하는 수련부장님이신 김응수 선생님! 김응수 선생님 또한 폭넓은 학회활동과 왕성한 연구 및 논문활동, 천사 같은 마음으로 시신경 이상, 사시, 유전질환 등에 무한한 관심과 열정을 쏟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선생님들께 쳐지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저(조명진)가 있습니다.
 
가끔 환자분들중에 사시가 수술이 되지 않고 치료가 되지 않는 병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김안과병원에 오시면 아기에서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김안과병원은 언제나 공부하고 노력하여 환자분들께 가장 좋은 결과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시가 맞는지 고민스러우신 분들, 사시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계신 분들, 또 주위에 사시로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김안과병원 사시센터로 오셔서 저희들과 고민을 함께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4/06/03 15:41 2014/06/03 15:41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