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싫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참 선물이 많이 필요할 때 입니다. 사랑하는 아들, 딸, 조카,손자, 우리이웃의 어려운 아이들 까지.. 산타의 선물을 기다리고 있겠지요?
하지만 모든 산타선물이 다 아이들에게 좋은 것은 아닌것 같아요. 그중 저희 의사들이 싫어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조사해봤어요.
(대단한 조사는 아니고 대학 동창들에게 물어보는 정도 ^ ^)
안과의사들이 싫어하는 선물중 대표적인 것은 총알나가는 장난감총이랑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게임팩인것 같습니다. 몇년전 비비탄총이 엄청유행했을때 저희병원에 "눈.알에 총.알"맞은 아이들이 쭉~입원 했었습니다. 요즈음도 남자아이들의 영원한 장난감인 총과 칼은 안과의사들이 참 싫어하는 선물입니다.
눈에 총알을 맞으면 최소한 전방출혈(눈속에 피가 나는것)에서부터 외상성 백내장, 각막손상,녹내장등으로 입원과 수술, 그리고 영구적인 시력저하등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거든요. 으~악
비비탄에 맞아서 오는 환자들을 보고 난후 저의 개구장이 두 아들에게 비비탄총은 절대로 가져서는 않되는 물건이 되었습니다. 친구들과 꼭 놀아야 한다고 난리칠때는 스키탈때 쓰는것같은 보안경을 끼우며 유난을 떨 기도 했지만 " 창피한 것은 잠시이고 안전한 것이 제일" 인 것 맞지요?
두번째로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게임팩은 시력이 나빠지기 때문에 안과의사들이 싫어하는 선물입니다.
우리가 만일 계속 팔굽혀펴기를 하면서 "나는 팔뚝이 두꺼워지지 않으면 좋겠다 "고 하면 ? ㅋㅋ
눈도 똑같아요. 하루종일 3내 팔길이 보다 가까이에 있는 책과 컴퓨터 , 게임기 하물며 핸드폰 게임까지 하면서 "나는 멀리가 잘 보이면 좋겠다" 라는 것도 말도 않된답니다. 게임기 사주지 마세요 제발..
알레지학회 선생님들이 싫어하는 선물은 복실복실한 털인형과 인스턴트 음료수,과자랍니다. 인형에 먼지가 많고 거기에 진드기가 잘 살면 알레르기를 유발한답니다. 또 2살전에 인스턴트 식품에 노출되면 아토피랑 알레르기가 더 심해진데요.(뭐를 먹고 살까요... ㅠ.ㅠ)
정형외과선생님이 싫어하는 선물은 발에 맞지않는 롤러브레이드이고요. 엄마들이 발이 금방 자란다고 너무 큰것을 사주면 발목부상이 더 잦데요.
피부과선생님들 싫어하는 것은 때밀이 수건이라는 데, 그런것을 선물하는 경우는 없으니까요.. ㅋ ㅋ
치과선생님들은 당연히 청량음료, 카라멜등을 싫어하시네요.
암튼 가장 심각하게 나쁜 선물은 안과의사가 싫어하는 총, 칼, 게임팩인것 같습니다. 눈은 한번 다치거나 나빠지면 원상복귀가 힘들거든요.
이번 크리스마스선물은 가족끼리 즐기는 야외활동과 음악회등으로 하시면 어떨까요?
- Posted
-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Comments List
저는 BB탄이 들어가는 각종 총들이 싫어요. ^^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어렸을땐 그림에 떡이였는데... 커서 갖고 놀면 욕먹겠죠^^
팔굽혀펴기는 가슴부위를 키우는 운동입니다
물론 자세에 따라 팔이 두꺼워 질수도 있겠으나
팔은 보조일뿐 팔굽혀펴기 동작시 주로 쓰는 근육은 대흉근이죠
운동하는 사람으로서 지나가다 태클한번 걸어봅니당 ^^
산부인과는 왜 빼셨어요? 여성용 성 흥분제 또는 오르가즘 촉진제.. 원치않는 임신을 유발할거 같은데.. 이비인후과.. MP3, 헤드폰 또는 이어폰 선물하는거.. 소음성난청 유발해서 무지 싫어하죠. 안과.. TV에 연결하는 게임기보다 더 치명적인게 DMP폰, PSP, 닌텐도DS 입니다. 30분 해보세요. 시력 엄청 떨어집니다. 대장항문과.. 애널섹스용 성인도구 선물하면 뺨 맞을 듯.. 항문파열로... 등등
ㅎㅎ 푸른하늘님은 모든과를 두루두루 ㅋㅋ
가정의학과 신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