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택

백내장과망막이문제가있담니다당뇨병시력0.2~0.4치료방법과가격은~~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관리자의 경우도 등록된 방명록 글을 임의로 수정이 불가능하여 요청하신대로 삭제 처리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la

1

이수연

녹내장환자한테보내는 편지 너무 잘 읽었습니다~~ 어떤카페에 있는 녹내장에 관한 글들을 보면 이런저런 걱정이 생기는데 넘 도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네건달

안녕하세요. 옆집eye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감사말씀은 해당 포스트를 작성해주신 황영훈 교수님께 전해드리겠습니다.
금주중에 녹내장 전문의가 환자에게 보내는 편지 (6)이 발행될 예정이니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황영훈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정보가 많아지면서 오히려 환자들의 방황이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부디 잘못된 정보에 현혹되지 마시고, 끈기 있게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안녕하세요. 옆집eye 블로그 담당자입니다.
방명록에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그대로 해당 교수님께 그대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영훈

그럼그럼~ 당연히 기억하죠~~ 잘 지내고 있나요? 혹시 병원 오게되면 녹내장센터로 연락 주세요. 얼굴 봅시다~~^^

김기영

안녕하세요..김성주. 선생님..저는 그병원에서. 2004년에. 안압골절. 수술을. 받은사람입니다...그후에. 미국으로 들어와서. 살고있어요...지금. 몇년째. 임팩션이 심해. 항생제를. 먹고있는데. 이제는. 약도 잘듣지않네요. 재수술을. 받을수있는지요....받고나면. 정상으로. 돌아갈수있는지....반가운. 답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담당자 입니다.
메일로 답변을 보내드렸습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