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검색하다 우연히 들어왔는데 굉장히 양심적인 의사같으셔서 감명받었습니다
줄곧 궁금했던게 있어서 여쭤볼께요
제가 난시 근시가 섞인눈이예요 현재 독서실서 공부를 하고있는데 광택지에 인쇄된책은 반사광때문에 눈이부셔서 집중하기 어렵더라구요

혹시 안경이 시력에 안맞으면 저 처럼 눈부심이 생길수있나요? 또 해결방법도 궁금합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진료관련 문의여서 본원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받은 답변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

일반적으로 각막이상, 동공크기,굴절이상(난시,근시,원시등),사시등의 원인으로 눈부심 증상이나 근거리 볼때 불편 증상등을 호소하는 경우가 종종있으나 정확한 건 전문의진료를 받아보셔야하겠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증상에 대한 원인에 따라 치료가능여부및 방법등이 결정되오니 계속 증상이 있어 불편하시다면 전문의 진료후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황영훈

안녕하세요. 사실 그게 흔한 것이 아니고, 대부분 눈 표면에만 있고,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아서 아마도 그 안과 선생님께서 다른 질환을 먼저 생각하셨을 것 같습니다. 도시에 거주하시더라도 집에 강아지나 고양이가 있다면 걔네들 때문일 수도 있고, 그냥 알 수 없는 경로로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단 공막염 약 중에 항생제도 포함되어 있을 것이니 안약 점안하면서 1~2주 정도 지켜 보시고 혹시나 다음에 또 발견되거나 마음이 불안하시면 눈꺼풀 속을 안약으로 마취하고 면봉으로 구석구석 다시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김안과병원은 365일 24시간 진료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일과시간에 방문 어려우시면 야간이나 공휴일에도 진료 가능합니다. 그간 사연을 말씀하시면 꼭 제가 아니라도 우리 병원 어떤 선생님이든 잘 봐주실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양현지

허억... 이렇게 빠르게,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다니 ㅠㅠ감사합니다!!! 스스로 면봉으로 찾아봐도 되나요? 괜히 건드렸다가 안구 뒤로 가거나 할 수도 있다고 인터넷에서 봐서요... 위기탈출 넘버원에 나왔다는데 거기서는 실명이 될수도 있다고 하고.... 인터넷 정보는 다 믿음이 안가서 불안해하고 있었는데 전문의께서 직접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좀 놓이네요. 다시 육안으로 발견되기 전까지는 일단 지켜봐도 되는걸까요? 눈에 크게 해가 되지는 않는지... 헉 안과가 24시간 진료해요?? 제가 콜센터 시간을 진료시간으로 잘못 봐서 5시 30분까지 하는줄 알았네요.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저희 병원 진료시간은 평일 : 09:00am~05:30pm / 토요일 09:00am~03:00pm / 일요일과 공휴일 09:00am~01:00pm 이며 이외 시간에는 야간진료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 우연히 인터넷상을 여기저기 돌아보다가 들어오게된 사람인데요! 뭐하나만 여쭤보고싶어서요^^ 요새 필러나 보톡스,지방이식으로 실명이되어 안과를찾는분들이 많다고하는데 얼굴쪽에하는 국소마취는 실명과관계가 아예없는건가요? 지식인에물어봐도 제대로된답변도없고.. 안과에 직접가서물어보자니 애매하고.. 안과의사이신것같아 여쭤보았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저희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진료상담은 홈페이지(www.kimeye.com) 인터넷상담란을 이용하시면 좀더 빠르게 상담받을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필러나 지방이식시술시 약물주입과정에 필러나 지방조직자체가 혈관으로 직접 주입되는 경우 실명하는 사례가 간혹 있습니다.따라서 시술전 충분히 상담후 결정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주영

너무하는거아니에요답변도없네요!!사과하시는게어려우신가요너무하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방명록에 글이 올라온 것을 확인 못해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저희 고객의 소리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내용을 확인중입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고객여러분의 불편사항을 듣고 개선하고자 홈페이지내 고객서비스 > 고객의 소리란과 원내 고객의 소리함을 비치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 다른 불편사항이 발생하시는 경우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및 원내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하시면 좀더 빠른 답변 및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주영

어제김안과병원을처음방문했는뎅 제가의료증이1종이라근데너무하시는거아니에요제시설에있어서주민번호가틀리다고접수하는곳에서남자분이이런주민번호가어디있냐전화해봐야겠다그래서제가아니다시설에있어서주민번호가틀리고시설번호라서그런다갑자기여자분이사람들많은자리에서큰소리로시설분아니시죠해서너무화가났었거든요사람너무무시하는거아니에요시설에있다고처리도엉망으로해주고저는큰소리도못치고사람들많아서입꾹다물고진찰은받았거든요늦게기다리고개인적으로안내원님한태쌍꺼풀물어봤는뎅너무불친절하게대답해주고진찰다받고세잘약국갔는뎅주민번호가틀리다는이유로약을못지어준다3번왔다갔다했어요시설에있다는이유로이상하게보고너무하시네요너무화가나서이렇게올려요!!

문종택

백내장과망막이문제가있담니다당뇨병시력0.2~0.4치료방법과가격은~~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블로그에서는 진료상담이 어렵습니다. 저희 김안과병원 홈페이지(www.kimeye.com)의 진료상담란을 이용하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말씀해주신 내용만으로는 확실한 치료방법과 진료비용 산정이 어렵습니다. 이 부분은 진료후 주치의 선생님과 상담하시는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