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신

전라도 전주에사는 만6세아이 아빠입니다.김재휘교수님의 황반변성이야기 좋은글 감사합니다.
5개월전 왼쪽눈 시력이 좀 이상해서 안과에 갔다가 황반변성이야기를 듣고 서울대 병원과 연세 세브란스병원에서 검사를받는데만 2달이 지났고 best병이라는 확진을 받았고 3달후 검사를 해보자해서 지난주 23일에 세브란스에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좌 0.2~우0.7에서 좌0.1~우0.4로 시력이 떨어졌습니다.그런데 사진상에 출혈이 보였는데 두달후 예약하고 봐서 주사를 실시한다고 하였습니다. 내려와서 관련자료를 찾다가 알게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황반변성의 내용들이 대부분 노인성이라 소아자료가 없더라구요.
무엇보다 피가 보였는데 2달을 기다려도 되는지.....?
오른쪽은 괜찮다고(피가없다고)는 하셨는데 시력은 조금더 떨어진게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예전과의 차이를 알겠는데.....
불안하고 걱정되고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010 9869 1111 연락처입니다.
yapi3420@hanmail.net
답변을 주실 수 있으신지요?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내용을 선생님께 전달해드릴 수는 있지만 현재 눈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어떠한 언급을 드리는 것은 적절치 못하다고 생각됩니다. 아시겠지만 병변을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니 꼭 저희 병원이 아니더라도 망막 치료가 가능한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내원하셔서 현재 상태를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해당 인터뷰 서한을 이곳 방명록에 비밀글로 작성해주시면 내용 검토후 저희 녹내장센터 선생님중 도움주실 분을 찾아보겠습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짧은 글만으로도 저도 마음이 아프네요. 다만, 이해하시겠지만 이렇게 글만으로는 어떤 상황인지 알 수 없으니 뭐라고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저희 병원이나 대학병원을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찰과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블로그 관리자 입니다.
답변이 좀 늦어 죄송합니다.
한가지 더 죄송한 말씀 드려야 할꺼 같습니다.
자세한 진료상담은 번거로우시더라도 저희 병원 홈페이지 (http://www.kimeye.com)의 온라인 상담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경우는 글 내용만으로 정확히 답변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말씀해주신 사항만 가지고는 뭐라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진료상담과 관련하여서는 저희 김안과병원 홈페이지 www.kimeye.com 의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