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눈 성형은 성형안과에서 5>-“쌍꺼풀 수술 다시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성형안과센터 전문의 김진우 입니다.
 첫 시간에 실제 외래를 보다 보면 타과에서 쌍꺼풀 수술 후 눈에 문제가 생겨서 저희 병원을 찾아서 오시는 분들이 종종 있다고 말씀 드렸었죠?

다양한 원인으로 재수술을 원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대표적인 예를 몇 가지 들자면, 쌍꺼풀 라인이 너무 크거나 작은 경우, 자국이 심한 흉터로 자리잡은 경우, 크기가 많이 다른 경우 (짝짝이 눈), 라인이 풀리거나 희미해진 경우, 여러 겹으로 자리잡은 경우, 아래가 볼록하여 부자연스러운 경우(쏘세지 눈), 수술 후 안검하수가 생긴 경우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재수술을 상담하러 오십니다. 아름다운 쌍꺼풀이란 일정하게 정해진 기준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크기는 몇mm로 해야 한다. 모양은 out-fold로 되야 한다. 바깥쪽이 더 커야한다. 가끔 이런 원칙을 제시하며 수술을 해달라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똑같은 안경테나 옷, 헤어스타일이 누구에게나 다 어울리는 것이 아닌 것처럼 쌍꺼풀도 인종별 차이를 고려하고 개개인의 얼굴과 눈매, 전체적인 이미지와 어울리는 모양이 곧 자연스러운 쌍꺼풀이자 아름다운 쌍꺼풀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쌍꺼풀 재수술의 결정은 본인의 의지도 중요하겠지만 재수술은 말 그대로 수술을 이미 받았던 눈을 수술해야 하므로 시기나 방법, 병원 등을 잘 선택해야 좀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술한 지 얼마 안 되어 성급하게 재수술을 해서는 안됩니다. 대부분 큰 무리가 없이 된 수술일 경우 3개월에서 6개월간은 기다려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1-2개월 내에 재수술을 해야 되는 경우도 있고 1년 정도 기다려봐야 되는 경우도 물론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관심에 너무 집중할 필요는 없습니다. 처음 수술을 받으실 때나 재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가능한 병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때 각 수술방법에 대한 장점만이 아니라 단점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해 주는 병원을 선택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저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계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수년간의 경험과 임상 증례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수술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쌍꺼풀 재수술 시에 저희 성형안과 전문의를 찾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03/20 12:36 2017/03/20 12:36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