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레저스포츠 섬진강 라이딩 후기~♬

10월 14일 남부터미널에서
오문원 부장님, 고종현 선생님과 함께 버스를 타고 임실 터미널로 갔습니다.

터미널 도착 후 점심을 먹고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섬진강 종주의 시작점인 섬진강댐 인증센터를 향해 달려갔습니다.

섬진강 종주 거리는 섬진강댐 인증센터에서 배알도수변공원까지 총 154km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맑은 공기를 마시며~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달리고 달려~ 곡성역에 도착하여 김정동 선생님, 최도영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김정동 선생님 아들 도윤이도 함께 했습니다. 곡성역에서 숙소까지 약 10km를 달려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바베큐 파티를 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0-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며 이런저런 담소를 나눴고,
하루를 기분좋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레저스포츠 동아리에서 펜션 비용을 지원해주셔서 멋진 곳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_^

이튿날 약 90km를 달려
최종 목적지인 중마터미널까지 무사히 전원 도착하였습니다.
1박 2일간 총 라이딩거리 190km 라이딩시간 10시간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2017/12/21 17:27 2017/12/21 17:27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