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는 최신 녹내장치료 임플란트인 iStent®를 도입, 녹내장치료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iStent®는 기존의 침습적 녹내장수술에 비해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째, 세계에서 가장 작은 녹내장치료용 의료기구입니다. 이 기구는 안압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녹내장의 진행을 예방하고, 약물처방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작은 스텐트를 섬유주에 삽입하여 전방에서 슐렘관으로 직접 통하는 길이 영구적으로 만들어지게 하여 통상적인 경로의 방수유출을 증가시켜 안압을 낮추는 것입니다.

둘째, 안압을 감소시키기 위한 독창적 설계가 적용된 기구입니다. 눈의 전방에서방수를 배출하는 자연적인 배수로 사이에 iStent®를 부드럽게 삽입하게 됩니다. 일단 삽입되면 환자분의 눈에 보이거나 느껴지지 않아 이물감이 없습니다.

셋째, 수많은 임상연구와 수천 명의 환자에 대한 시술을 통해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0만 개 이상이 삽입되었으며, FDA에 의해 승인된 최초이자 유일한 최소침습 녹내장수술입니다.

그럼 iStent®를 삽입함으로써 얻는 치료효과와 장점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첫째, 대부분의 환자는 시술 후 수년 동안 건강한 안압을 유지하고, 3년간 약물치료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둘째, 장기적으로 약을 복용해야 하는 약물치료법과 다르게 지속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된 의료기기입니다.

셋째,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뤄지고 있는 수술인 백내장수술처럼 매우 안전한 시술입니다.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는 장기간, 지속적으로 치료를 받아야 하는 녹내장 환자분들의 고통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7/12/28 12:35 2017/12/28 12:35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