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라식센터 리뉴얼 후 재오픈
안녕하세요 김안과 병원 라식센터입니다. 저희 라식센터가 고객님들께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안전한 진료와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라식센터 리뉴얼 공사를 하였고 드디어 5월 17일 재오픈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리뉴얼 공사를 통해 수술실의 양압장치를 완벽하게 갖추었고 수술실 환자 모니터로 정확한 환자 확인을 시행함으로써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시력교정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양압 장치란 외부 오염된 공기가 수술실 내부로 들어가지 못하게 높은 압력을 유지하는 장치인데, 공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한 오염원을 제거할 수 있어 안전한 수술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진료, 검사, 상담실을 재배치하여 수술 전 검사의 동선을 개선하였습니다. 
 로비 공간에는 피사체의 감정과 이야기를 사진에 담는 작가이자 한국 광고 사진계의 거장으로 불리는 준초이(Joon, CHOI)작가의 사진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작품 관람하는 마음으로 라식센터를 방문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펜타캠(PEMTACAM)을 도입해 각막지형도 검사의 정밀도를 높였습니다. 펜타캠은 약 2초 동안 50장의 사진을 찍어 각막 상태 등을 진단하는데, 추정치가 아닌 실측값을 제공하고 눈물막의 영향을 최소화합니다. 이로써 라식센터에는 현재 존재하는 다양한 각막지형도를 모두 보유하고 있어 안전한 수술을 위한 기준을 한번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아진 환경만큼 더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라식센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31 10:22 2021/05/31 10:22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