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김안과 병원 사시센터를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응수,김용란,공상묵,백승희,조명진



사시가 있다고 진단을 받으셨거나 주변의 눈치가 이상해서 정밀검사를 받고 싶으세요?
흔한 백내장, 라식 안과가 아닌 사시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기가 힘드시죠?

개인의원에서 사시를 전문으로 하는 경우는 참 드물고 또한 대학병원에도 보통 한 분의 선생님만이 사시를 진료하고 계시기 때문에 진료 예약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저희 김안과병원은 다르답니다!!
김안과병원 사시센터에는 사시를 진료하시는 선생님들이 무려 다섯 분이 계시답니다.
작년에 김안과병원에서 시행한 사시수술은 총 878건이나 된답니다.

공상묵 선생님은 주로 소아사시를 담당하셔서 매년 300여 명의 어린이들의 웃음을 찾아주고 계시고,
저(김용란)는 사시와 라식을 담당하고 있어서 주로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라식을 먼저 할지, 사시수술을 먼저하고 라식을 할지를 결정하여 해결하고 있지요.

우리 스마트한 백승희 선생님은 복잡하고 어려운 환자를 짠! 하고 해결하시는 해결사이십니다.
우리의 Hope 김응수 선생님은 천사 같은 마음으로 시신경 이상과 동반된 사시, 유전질환 등에 관심을 쏟고 계십니다. 올해 5월에는 저 멀리 대구에서 사시 Fellow를 마치신 조명진 선생님이 저희 사시센터에 합류하신답니다.

김안과 사시센터는 세계에서도 유일하게 5명의 사시를 전문으로 하시는 선생님들이 같이 공부하고 의논하여서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전신마취로, 성인들은 부분마취 (마취 안약을 넣으면서 수술을 하는 점안마취)로 수술이 가능하지요. 물론 성인들도 너무 무서워하면 전신마취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

사시가 맞는지 고민스러우신 분들, 사시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계신 분들 주저하지 마시고 김안과 사시센터로 오셔서 사시 전문의 선생님과 고민해결 해보세요~!! 팍팍!!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소아안과와 라식수슬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김용란 입니다.
마음공부를 많이 해서 기억력 박사가 되고싶은 건망증선생님입니다^^
아이의 눈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2/03/20 14:06 2012/03/20 14:06
김가영

안녕하세요21개월된남아을키우고있는김형준엄마입니다궁금증이있어서문의드립니다...아이가걸을때많이휘청휘청하면서걸어다닙니다그래서소아신경과에서MRI도찍고유전자이상검사도하고..근육이완검사등등많은검사을했는데이상이없다고하네요...그래서소아재활의학과로가라고다시..차트가넘어갔는데...혹시사시는아닌가하는의심이들어서요..눈이몰리거나그런건 없는데요...제가선천성사시였는데...혹시라도...유전적인영양이있나해서요...저도평소에다닐때는사람들이사시인지아무도모르더라구여...하물며컨디션이좋을때는선생님들조차..모르는분들이많았어요..그런데어떤물체을집중하면..심했고평소에도물체가두개로보여서많이힘들었어여..저처럼겉으로는잘표가안나지만보이는것이남들과달라서 그렇게휘청휘청거리나..하는걱정이되서요...사시같은것이있으면걸어다닐때 휘청거리도하나요??앉아있을때도그렇는편이여서...혹시나하는마음에여쭤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의학적 문의시라 자세한 답변을 드리진 못하지만 복시가 있으면 그런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꼭 저희 병원이 아니어도 확인차원에서라도 사시소아 전문의를 찾아서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 병원 홈페이지(www.kimeye.com)에 방문하셔서 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창호

군복우중인 아들이 죄측 시신경사시 라고 합니다
수술후 입원을 해야 하나요 수술후 완치까지는 몇일 걸리 니까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환자분 상태에 따라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어서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꼭 저희 병원이 아니어도 확인차원에서라도 사시전문의를 찾아서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좀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저희 병원 홈페이지(www.kimeye.com)에 방문하셔서 상담코너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