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요즘 건강을 위해 여러 운동들이 많이 유행하는데요
그중 오래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즐겨 해온 등산의 좋은 점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산은 유산소 운동으로 자신의 페이스에 알맞게 조절해 가며  맑은 공기와 물과 함께 하고,
아름다운 자연의 신비롭고 오묘한 풍광은 운동의 효과를 더 높여 주어 정서적인 효과를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또 숲이라는 환경에서 만들어낸 식물의 오염안된 산소와 음이온이 가득한 공기는 피로함이 있어도 운동후에는 상쾌함을 느끼게 합니다.
등산 중 흘리는 구슬 땀을 통해서 유해 물질이 신체 밖으로 배출되는데요 특히 신체내에 쌓여 있는 중금속같이 배출이 어려운 유해 물질이 배출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암이나 당뇨병, 그 밖의 불치병으로 시달리는 사람들이 등산을 통해 완치하거나 호전시키는 경우를 산행을 통해 체험담을 많이 들었는데요
사람들이 현대의학의 치료법을 모두 사용한 후 마지막으로 산을 찾아 건강을 찾는 희망의 운동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이런 좋은 운동을 함께 하실분들... 저희 병원의 등산부 소나무 산악회와 언제든 함께 해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3/09/09 14:30 2013/09/09 14:30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