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레저 스포츠 동아리 고척 스카이돔 방문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십니까! 김안과 병원 레저스포츠 동아리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5월 26일 서울시에 새로 개장한 국내 최초의 돔구장!! 고척 스카이돔에 방문하여 직접 야구경기를 관람하고 온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무언가 하나의 명소를 다녀온 느낌이랄까요? 야구장은 몇 군데를 가보기는 했지만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도 야구경기를 하고 걱정없이 관람할 수 있는 돔구장!!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올해 새로 개장한 야구장인 만큼 경기장 안이나 여러 부대시설들도 깔끔해 경기를 보고 즐기는데 좋았습니다. 하지만 부족한 점은 의자간격이 좀 더 넓었으면 하는 아쉬움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관람한 경기는 홈팀인 넥센과 원정팀 한화의 경기였는데요!! 경기는 8회 5득점을 한 한화의 7:6 스코어의 역전승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아리에서는 원정팀에서 응원을 하였는데 응원단과 같이 즐겁고 신나게 응원하였습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척 스카이돔 경기장 외야 펜스에 우리 김안과 병원의 광고판을 볼 수 있었는데요!! 우와!!!!
김안과 병원의 일원으로써 소속감을 가지고 경기도 볼 수 있어 뿌듯한 하루였습니다. 레저 스포츠 동아리 활동이 아니여도 개인적으로 다시 한 번 경기장에 방문할 생각입니다.

 우리 김안과병원 가족분들도 고척 스카이돔 방문하셔서 각자의 응원팀과 김안과병원 모두 즐겁게 응원하고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

2016/07/21 13:50 2016/07/21 13:50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