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속눈썹 연장술 받아보셨어요?

 

안과의사인 저도 졸업하고 20년 만에 만나는 대학동창회가 있었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을 보려니 젊어 보이고 싶은 욕심이 앞섰지요. 머리만 하러 들른 미용실에서 속눈썹 연장술을 받았답니다

저도 KBS의 위기탈출 넘버원을 미리 봤어야 하는데…… 사실 진료실에서 환자들을 볼 때 저희가 보는 현미경으로 속눈썹 연장술하고 오신 환자들 보면 참 괴로웠었거든요. 중간중간 엉킨 눈썹에, 뭉친 마스카라에, 눈곱도 좀 묻어있고, 안검염, 결막염 다 진단 내려놓고서는……

 

제가 왜 건망증선생이겠어요.ㅠ

결국 미용실 원장님 한마디에 넘어가서 침대에 누웠고요. 윗눈썹을 연장하면서 아래피부랑 붙는다고 눈꺼풀 사이에 솜인지 티슈인지를 끼우는 순간


아.. 이게 아닌데……’

저기요 혹시 풀로 부치나요

안전한 glue 랍니다.

아.. 네…… (;-_-) (이순간 머릿속에는 정확히 말하지 않으면 손해 봅니다 라고 하는 00엔진오일 선전문구가 지나갔지만…… )

 

눈썹을 하나하나 연장하고 있는 동안 본드냄새가 나기도 하고, 눈꺼풀 사이에 있는 솜(?)은 자꾸 제 각막을 건드리고, 너무너무 불안했지요. . 아…… 예뻐지려다가 각막염생기면 동창회가 아니라 다시 병원으로 돌아가야겠구나.

 

저는 대충 오늘만 예뻐 보이면 되니까 살살 붙여달라고, 금방 떨어져도 된다고, 50%만 부치고 가격 50% 세일해달라고 계속 졸라대어서 결국 30여 분만에 끝이 났습니다.

물론 긴 속눈썹이 붙은 제 모습은 제가 보기에만 너무너무 예뻤지요. ^^

(동창회에서는 아무도 알아주지 않았답니다.. 다같이 늙어가는 친구들은 어두운 조명과 노안 탓인지 서로의 얼굴확인도 겨우 하였거든요.ㅋ ㅋ.. )

 

하지만 다음 날 아침부터가 문제였습니다. 왠 눈곱이 그리도 많이 생기는지 눈이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겁니다.  길어진 그 인조눈썹이 눈가 피부를 건드리면서 가려움증까지 생겼고요. 벌을 받은 게지요……


동료선생님들께 치료 받고 위기탈출도 못 보았냐, 안과의사 맞느냐면서 구박(?)도 받고, 매일 아침 저녁 세수할 때 마다 멀쩡한 제 짧은 속눈썹까지 같이 잡아 뽑으면서 후회하고 있지요.


제가요……텔레비전을 잘 안보거든요..그래서 무식하고 용감해진 것 같아요 ㅋㅋ

인체에 무해한 글루는 아직 없답니다. 결국 다 수많은 각막염과 결막염의 주범인 보통의 본드였던 거지요.

속눈썹 연장술 글루

속눈썹 연장술 글루

연말 연시에 저처럼 용감한 짓 하지 마세요. 잠시 예뻐지려고 속눈썹 연장술 받은 후 병원 다니고, 그나마 짧은 눈썹 다 없어지는 고생 절대로 돈 주고 하지 마세요.

언제나 이  건망증이 치료될까요 ?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소아안과와 라식수슬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김용란 입니다.
마음공부를 많이 해서 기억력 박사가 되고싶은 건망증선생님입니다^^
아이의 눈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08/01/10 18:41 2008/01/10 18:41
사랑스런응댕

속눈썹연장술.... 정말 매력적인거 같아요...(선생님도 너무 이뻐보였어요^^)
하지만 뒤따르는 부장용때문에 망설여지죠...
망설일 필요없이 안하면 되지만~ 여자들의 단기기억상실증!!!
이뻐지는데 뭔들못하리요~~~~
하루빨리 안전한 글루의 개발을 기원하며 오늘도 짧은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계속해서 덧바르고 있습니다ㅠㅠ

수이

마스카라를 하면 눈에 자꾸 들어가는것 같고 해서
연장술하면 마스카라 안해도 된다기에 했었는데..
편리함 때문에 두번정도 해봤는데..
솔직히 불편한건 매한가지인듯..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렌즈까지 끼고 마스카라까지 하면 더 안좋을꺼 같아
그냥 이젠 생긴대로 산답니다..ㅋ

이지은

저는 몇번했봤지만 암시롱 안하던데여...
부작용도 전혀없고 눈에 이상이라든가 아프다든가 불편하든가....전혀

그런데...

난 이상없다고 주장하시는
글쓴 분은 주소도 없나요? ㅋㅋ

기막혀~

아니 주소가 없을수도 있죠.. 전 주소가 나올지 안나올지 모르겠지만 이런거 처음 적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꼭 주소 이런거 갖고 태클거는 사람 좀 그렇더라.. 글구 주소갖고 태클거는 님도 주소 없는데요?ㅉㅉ

기본적으로 속눈썹 연장술이 인체에 좋을리는 없겠죠. 하지만 저도 아직은 부작용이나 눈에 이상이 거의 없어요. 사람마다 다 다른거 아니겠어요?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화장이나 컴터 휴대폰에서 나오는 전자파도 인체에 절대 좋지 않으니까요.

su

저는 렌즈는 안끼지만 마스카라만 발라도 눈이 뻘개지는 경향이 있어 속눈썹연장술은 엄두도 못합니다.^^: 그치만 눈썹 길어지고싶은 맘은 정말 굴뚝같다니까요~ 이뻐지고싶은 맘은 숨길수가 없나봐여~ㅎㅎ

청장미

어릴때는 눈섭이 많아 숯검뎅이 같드니 이젠 눈섭숯이
적어졌어요.눈섭은 많이 길지만 마스카를 해야 합니다.
다시 옛날처럼 될수는 없겠지요? 정말 좋은 Eye lash glue가 있으면 붙여보겠어요.좋은 사연 감사합니다.
.

세시리아

나두 그런것 해보고 싶었지만, 시간이 없고 이곳 호주에서는 제대로 된 사람들이 하는게 아니라 미용실에서 대충 어깨너머로 배운 사람들이 하는것 같아 못하고 있어요. 님의 말대로 하지 않을래요. 마스카라도 못하는 눈인데요. 뭐, 마스카라를 하면 금방 눈가가 부어 오르고, 다음날은 눈이 퉁퉁 붓거든요.
얘기 재미있게 읽엇습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흠냐

저도 눈이 예민하고 가루가 눈에 잘들어가서 마스카라 잘못하는데
오히려 연장술하니까 마스카라가루날림땜에 눈충혈될일없고 좋던데;;
시술하는사람 기술차이도 있지않을까요 ㅋㅋ

맞는것 같아요

시술하는 사람도 중요한거같네요.
저는 눈이 불편하거나 건조감이 심해졌다거나 하는건 전혀 없는데요 눈 멀쩡해요.
세수는 조심해서 문지르지만 않으면 빠질 일도 없구요.
다만, 떨어지거나 그럴때 내 눈썹과 같이 떨어져나가니까, 나중에 제거했을때 내 눈썹 숱이 줄거나 자라는데 시간이 거릴수는 있겠네요..
그래서 안떨어지게 할려고 섀도우나 라이너는 되도록 안그리는데, 그러니까 눈에 암것도 못하는게 되서 그 점은 좀 아쉬워요~~

현아

이상하네요. 전 3년동안 연장술을 통해서 붙이고 다니는데 이상이 없는데 너무 오버 아네요? 그리고 기술차이인것 같네요. 님의 증상은 기술이 좀 떨어지는 분한테서 하신듯 한데요.

걱정이네

저희 어머니는 집에서 하얀색 풀같은 것으로 눈썹 붙이는 데...붙이고 나면 멋져 보이시긴 하지만...정말 언젠가 눈에 무해한 본드가 나오는 것을 희망해 봅니다... 암튼 이야기 재밌게 잘 봤습니당... 위의 KBS 방송 보니까 확실히 다가오네요...

leeeee

저는 원래 길고 짙어서 안해도 되는데
냐하하하하하

미소

갑자기 신고하고 시포진다...냐하하하 쿨럭;; ㅋㅋ

dddd

미용실아주머니가 얼마나 화려하게 설명했으면 안과의사까지 홀랑 넘어갔을까...

애기천사

전 네일아트샾을 운영하는데여..서울에서 속눈썹연장술 세미나에 매달 참석하고 있답니다. 속눈썹전용 글루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첫째/안과의사선생님께서 미용실에서 연장술을 받았다고 하셨는데..싸구려 글루를 사용한것같구요.둘째/연장술해주신분의 기술력이 의심되네요!!!셋째/ 연장술할때 아래눈썹에 솜이나 티슈를 사용하진않아요-의료용 종이테잎을 사용한답니다.네째/위사진과 같은 사이즈의 30만원짜리 속눈썹전용글루(인증된)도 있어요. 대부분의 샾이 싼재료를 사용하는것같은데...마지막으로 사업자등록증이있는 제대로된샾에서 전문가에게 관리받으심 이와 같은일이 전혀 발생하지 않을듯하네요.^_^

애기천사

글구/한가지더 눈썹이 짧고, 흐리고, 숱이 적으신분을 위한 속눈썹영양제도 있어요.개발된지 오래되었는데-성장제,발모제,영양제 이 세가지 성분이 들어있어 아주 효과적이랍니다.전국에 네일아트샾에서 판매하고 있구요!현재 저희샾 고객이 600명 정도 되는데 대부분 쓰고 계신답니다. 너무 신기하고 좋다는 반응을 보이며 지속적으로 사용하고 계십니다. 제가 5년째 샾을 운영하면서 4년동안 속눈썹연장술 받으시는 고객분이 계시는데요 단, 한번도 부작용이 없었답니다.ㅎㅎ

광고 즐!

요즘 장사 안되시나바요...

이뽀이뽀

나도 눈썹연장술 받을려고했는데-
눈썹연장술은 병원에서도 하나여??
미용실말고 병원에서 하고싶은데 ㅋㅋ

소문난집으로..

네일아트샾이나&속눈썹연장술만 하는샾이 따로 있는데...전국에 넘 많아서리...젤 죤방법은 소문난샾이나 주위분들께 소개받고 가시는게 제일 좋을듯 싶네여.ㅎㅎ

연장한사람

사람에따라다른것같아요 물론 않하는게 눈건강에훨씬 좋지만
전 아무런 부작용도없었기에 지금도 계속하거든요 하고나서의 눈이란 정말 매력적이라
관리하기가 귀찮아서 망설여지긴 하지만 속눈썹빨이란게 무시못해서리ㅠㅠㅠ
요즘 여성분들 렌즈는 거의필수라 저도 렌즈를 낀지 쫌됐는데 안구건조증이 심해져서ㅠㅠㅠ
종종 아침에 눈을떴을때 너무시려워서 잘못뜰때도ㅠㅠㅠ

기술의 차이

연장술의 눈썹 붙이는 기술의 차이라고 봅니다. 주위분들이 추천하는 곳으로 가세요.

건망증선생님

와우.. 제 글을 이리도 많이 봐주시다니..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말씀 "다 맞습니다. 맞고요.." 이지요..
모든 시술이 모든 사람에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요. 콘텍트 렌즈만 해도 (제가 안과하면서 본 가장 오래 소프트렌즈끼신분은 약 20년이 최고였던것 같아요. )아무문제 없이 잘 끼시는 분이 있는가 하면 몇일만에 뻑뻑하고 충혈생겨서 못끼시는 분도 있는 것처럼요. 속눈썹연장술도 제가 안구건조증이 있어서 더 불편하게 느낀것일지도, 혹은 제단골 미용실에서 진짜 나쁜 글루를 사용한것인지 모르지요(하지만 일반적으로 미리 보고 확인한다해도 과연 안전할까요?). 대부분의 여자들은 여성홀몬때문에 안구건조증이 설날 떡국먹을때마다 자꾹 심해진답니다. ㅜ.ㅜ 속눈썹 연장술도 여자들만 받고있고, 건조증도 여자들이 심하고, 둘사이는 별로 어울리는 궁합은 아니것 같아요. 눈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동원맘

저는 화장술이 달려 마스카라도 못해서, 예쁜 눈 갖고 싶은 맘 많았었는데 ㅠㅠ 조심해야겠어요

한때는 테리우스 ^^;

인체에 무해한 글루 있어요 ^^

우리 몸에서도 풀이 나오거든요. 그 성분은 fibrin이라는 것인데, 왜 상처난 곳 조금 이따 만져보면 약간 끈적끈적한 액체가 나오잔아요, 그걸루 글루를 만드는 것이랍니다.

이미 의학적으로 수년전부터 개발 되어 저도 사용해 본 적이 있답니다. 쌍꺼풀 수술을 하거나 상처를 꿰메는 대신에 이걸 한 번 쭉 발라주면 수초후에 상처가 붙어 버리지요. 편하고 좋더라구요..

다만 공기중에 노출되면 바로 굳어버리기 때문에 한번 쓰면 버려야 하구요, 이 상품은 추출하는 비용이 꽤 비싸서, 제 기억으로는 3cc 정도 된는 작은 것이 십만원이 넘어서 사용을 포기 했어요...

생각해 보면 간단하지요, 공기와 접촉하면 바로 굳어져야 글루로써의 역할이 되는 건데, 병속에 보관해서 반복 사용하려면 무언가를 첨부해야겠지요?

예를 들어 방부제라던가, 항응고제 머 이런 것들을요...
인공눈물도 병속에 넣은 것에는 방부제가 들어 있는데, 이 방부제는 인체에 무해하지만, 그래도 사람에 따라서는 자극이 심하게 나타나서, 방부제 없는 일회용 인공눈물을 사용하는 사람도 많커든요..

그래서 조심 하라는 뜻으로 해석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사람에 따라서는 이것에 부작용이 있는 사람이 있을 수 있구요, 특히 눈에는 자극증상이 심해질 수 있다는것이지요..

예뻐지려는 인간의 본능을 그 누가 막겠습니까?? ㅎㅎㅎ
그냥 조금 조심하시고, 이럴 수도 있다라고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김안과병원장 올림...

매우

깔끔하고 정확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뷰티피아

속눈썹연장술 전용으로 국가기관으로부터 공인인증 받은 접착글루가 나왔습니다.
포름알데히드등 유해성분이 검출이 안되거나 검사기준량 미만으로 검출되는 제품입니다.국가에서 인정하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에서 kps안전인증검사를 통과한
현재까지 유일한제품입니다.
지금까지 다른 제품보다 안전합니다. 그렇지만 위에 한때는 테리우스님 글 처럼 모든 사람 모든경우에 아무래도 화학제품이다보니100% 부작용이 전혀 없다고는 말씀드리지 못합니다만 아무리 좋은 화장품도 부작용이 있는 분이 있는것처럼 말이죠.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소로 오세요.www.lashes.co.kr

안전인증글루

안전한 글루가 없다고 하셨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국가에서 법으로 안전인증제도를 실시하고 합격한 제품에 "KPS 안전인증" 을 부착시키고 있습니다. 아직 홍보부족으로 다수 국민들이 이를 모르고 있를뿐! 속눈썹연장전문샵에 문의해 보시면 됩니다! 글루제품에 KPS안전인증 마크가 있는것만 국가에서 인정하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관리하므로 확인해 보세요)

건망증선생님

오늘자 조선일보에 기사가 났네요 ^^ 참고해보세요.
신문기사 주소 붙입니다~
http://health.chosun.com/site/data/html_dir/2008/08/26/2008082601509.html

[로그인][오픈아이디란?]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