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어떤 질환이든 주치의 판단을 신뢰하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녹내장은 기본적으로 당뇨, 고혈압등과 같이 발병하면 계속 관리해야 하는 질환이며 일반적으로 안압 조절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진료상담과 관련하여서는 저희 김안과병원 홈페이지 www.kimeye.com 의 온라인 상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이의형

만 34의 나이에 지난 주 목요일 누네안과병원에서 양쪽 눈에 황반변성 진단을 받고 바로 1차 주사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에는 거의 우울증에 걸릴 것 같았는데 마음을 추스리고 이런저런 정보들을 찾아 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관련 정보를 쉽고 친절하게 올려주셔서 포스팅을 두번 쭉 정독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 드립니다.

김재휘

만 34세에 황반변성으로 진단되었다면 노인성 황반변성은 아닌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마 고도근시 환자에서 발생하는 근시성 황반변성이거나 특발성 황반변성이 아닐까 합니다.
이러한 경우 보통 치료 결과가 나쁘지 않으므로 꾸준히 치료 받으시면 시력을 유지하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김지연

안녕하세요.
어머니(54년생)가 황반변성이라는 진다는 받아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김안과 블로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의원에서 주사를 맞아야한다고 했는데요.

주사를 맞기전에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요.

어머니가 최근 몇년간 아이패드로 검색등을 많이 하셨습니다.
당분간 아이패드는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게 좋겠지요?
또, 안구운동은 황반변성에 어떤지요?
저는 가끔 눈이 피로하면 눈을 감은채로 눈을 상하, 좌우로 돌리는 운동을 하고 나면 눈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거든요. 이 운동은 어머니께 권해드려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김재휘

황반변성으로 진단되었다고 TV 시청이나 컴퓨터, 스마트폰 등 사용을 굳이 제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눈 운동은 황반 변성과 크게 연관성이 없습니다.
즉, 눈 운동을 한다 해서 황반변성이 호전되지도, 악화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눈 운동을 했을 때 좋은 느낌이 있으시다면 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혜인

안녕하세요선생님 며칠전우연히 실사판예승이아빠라는 사진을통해 문수정씨의 생활고를알게되엇습니다
방송에서 선생님이름이나오셧길래 혹시 집주소나 번호를 알수잇나 물어보려 이렇게 연락을남깁니다
조금이나마 문수정씨에게 도움을주고싶습니다,
연락주세요,,01023688001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해당 프로는 현장르포 동행 제 230회 <달리는 아빠와 꾸러기 삼형제> 편을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현장르포 동행의 경우는 KBS강태원복지재단에서 각 회차별로 후원금을 모아 지원하고 있습니다. 동행의 회차별로 지원계좌가 달라 230회 <달리는 아빠와 꾸러기 삼형제>편 계좌가 별도로 있습니다.

계좌 : 신한은행 140-009-940339 예금주:KBS 강태원복지재단

이보다 자세한 사항은 KBS강태원복지재단 (http://www.kbsktw.com/)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조만간 오디오북 포스트를 발행할 예정으로 당장은 김안과병원 유튜브채널에서 해피eye해피talk 오디오북 전체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user/kimeyehospital
감사합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