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죄송합니다만. 말씀하신 내용은 저희 김안과병원 홈페이지 www.kimeye.com 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답변 드리고 싶지만 진료 관련 상담이 포함되어 있어서 답변드리기 어렵겠습니다.
일단 답변 드릴 수 있는 부분만 답변 드려보겠습니다. 마취건은 검사결과와 증상에 따라 부분마취를 할지 전신마취를 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수술전 검사후 주치의 선생님이 결정하신 사항일테니 그러한 필요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고령자에 대한 별도의 의료비지원 사항은 없구요. 다만 해당 수술은 국민건강보험이 적용됩니다. (안되는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제가 답변드릴 만한 내용은 이정도 같습니다. 자세한 진료 상담건은 김안과병원 홈페이지 www.kimeye.com 의 온라인 상담란을 통해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peace

제가 여쭤보고서도, 답변 어렵다 싶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로 가야겠습니다 ㅜㅜ

오복순

안과질환으로 여러가지검사를 받앗고 3주후 결과를 보러가기로 되있습니다만 기다림이 넘 지루합니다
많이 불편하기도 하구요~
어찌해야 결과를 하루빨리 알수있을지...
우문인가요?

동네건달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사항만 가지고는 뭐라 답변드릴 수가 없네요. 3주후 결과를 보시기로 하셨다면 답답하시더라도 일단 기다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내용 잘 확인했구요. 자세한 사항은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현재 논의중입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해당 내용은 꼭 전달해드렸습니다.
현재 김성주교수님이 국내에 안계시고 또한 문의하신 내용은 교수님의 진료과이신 안성형과 진료사항이 아닌 관계로 해당 진료과 교수님을 연결해드리고 뭔가 조치가 가능토록 노력해주십사 당부해주셔서 해당 진료과 교수님께서 봐주시기로 하였습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시면 메일주소와 연락처를 비밀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가능하시면 내용에 언급된 그 분의 성함과
나이와 생일을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혹은 1577-2639로 전화하셔서 블로그/홈페이지 관리자를 바꿔달라고 하심 저와 통화가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유송이

안녕하세요.

7살때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서부터.. 김성주선생님의 진료를 쭉 받아온 사람입니다..
지금은 열아홉이구요...
저번에 병원에 전화를 했는데..
상담원이 김성주 선생님께서.. 얼마간 휴진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선생님의 이메일 주소나.. 연락처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정말 정말 급합니다...
꼭좀 부탁드려요....

-유송이-

동네건달

옆집eye 블로그 관리자입니다.
김성주교수님은 휴진중이시라서 연결이 어렵습니다.
현재 해외에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음...이 곳 방명록에 비밀글 체크하신후
상담하실 내용과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해당 내용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