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Heal the World (망막센터)

안과의사 김주연의 포르투갈 먹방 여행기

안녕하세요 망막과 김주연입니다.
학회차 포르투갈의 포르투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꽃할배의 인기에 힘입어 바르셀로나를 잠시 경유하면서 남겼던 어마어마한 먹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 침닦을 준비하시구요..

제 3편 리스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스본입니다...
아니...정확히는 신트라네요...
페냐성 카페테리아에서 먹은 Vegetable 라자니아입니다.
페냐성은 사실 soso~~였는데 여기서 먹은 라자니아는 무척 맛있었어요.
라자니아 라고 하면 치즈가 걸쭉하게 들어가있고 무척 고칼로리의 음식을 생각하게 되는데
그런 편견을 확실하게 깨준 양념까지 싹싹 먹어치웠던 라자니아입니다.
당근 호박 버섯 등등... 고기는 안들어갔는데 고기맛이 나는게 신기하다면서
일행과 맛있게 먹었던 라자니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스본의 빼놓 을 수 없는 맛집 Caba cas입니다.
저 돌판에 얹어 나오는 스테이크 무척 유명하죠. 한국말도 하는 아저씨.
근데 한국에서만 유명한게 아니아 저희 옆 테이블에 앉았던 독일인 커플도 물어물어 맛집찾아 온듯하더라구요.
Stone 위에 고기 나오는 메뉴는 16번이 좀 얇은 고기 17번이 두꺼운 고기입니다. (메뉴판 보심 딱 무슨말인지 딱 아실테요!!)
얇은 고기는 부드러운게 일품 두꺼운 고기는 취향에 따라 굽기를 달리해서 먹는것이 또 재미에요.
문어밥도 빼놓수 없요 ( 저희가 고기 다먹을때까지 기다렸다가 서빙해주는 아저씨의 센스. 테이블이 작거든요)
좀 맛이 심심한듯 하면서도 계속 먹게되는 오묘한 맛. 토마토 국물이 베이스인듯 합니다.
배불러서 맛만 보려고 했는데 결국 거의 다 먹고 나왔어요...
둘이 가서 세개를 시키려니 좀 부끄러웠는데 아저씨 왈. 한국사람들이 둘이와서 세개 잘 시킨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시우 광장을 바라보면서 초코케익와 Green wine 한잔 하면서 마지막날 밤 보내기...
근데 Green와인은 white와인과 뭐가 다른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날 아침입니다. hotel reception에 물어서 가까운 곳의 맛있는 빵집을 추천받았습니다.
전날 저녁에 제로니무스 근처의 에그타르트를 못먹으러 갔기에...ㅜㅜ
사실 에그타르트는 대단히 기호식품은 아니라서 저는 같이 시킨 치킨파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리스본에서 에그타르트까지 숙제 완료!!!!

7박동안 정말 잘 먹고 다닌것 같아요.
스페인 포르투갈은 비교적 우리 입맛에 잘 맞아서 한식먹고 싶다는 생각이 잘 안들어요.
전반적으로는 제 입맛이 조금 싱거운지 몰라도 짠 느낌이 있지만
현지인 입맛대로 먹어보는것도 또 여행의 묘미인듯 합니다. ^-^
너무 먹는 사진만 올려서 먹고만 왔다 하시겠지만, 학회장가서 열심히 공부도 하고 왔다는 사실!!!
아~~배고프다아~~~
다들 오늘 저녁에 맛있는 식사 하세용~~**

2014/11/03 16:34 2014/11/03 16:34

안과의사 김주연의 포르투갈 먹방 여행기안녕하세요 망막과 김주연입니다. 학회차 포르투갈의 포르투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꽃할배의 인기에 힘입어 바르셀로나를 잠시 경유하면서 남겼던 어마어마한 먹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 침닦을 준비하시구요.. 제 1편 바르셀로나 입니다. 바르셀로나에 도착하자 마자 이른 저녁으로 들어간 바르셀로네타 해변 근처의 Gamba1너무 좋아하는 새우와 해물 빠에야로 시작!!! 이튿날 다시 한번 들른 바르셀로네타 해변의 ma...

안과의사 김주연의 포르투갈 먹방 여행기 안녕하세요 망막과 김주연입니다. 학회차 포르투갈의 포르투라는 곳에 다녀왔는데요, 꽃할배의 인기에 힘입어 바르셀로나를 잠시 경유하면서 남겼던 어마어마한 먹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 침닦을 준비하시구요.. 제 2편 포르투 입니다. 여기부터는 Porto입니다.도착하자마자 숙소 근처 카페테리아에서 먹는 샌드위치 입니다. 연어샌드위치 넘 맛있었구요, 곡물빵으 보기만 해도 건강해질것 같은 기분이...스페인 포르투갈...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