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 눈 안의 점” 김안과병원에서 해결하세요.~

김안과병원 성형안과 전문의 최혜선 입니다.
눈에도 점이 생기나요? 가끔 환자분들이나 주위 분들이 물어보시는데요 네. 눈에도 점이 생깁니다.

점을 의학용어로 모반이라고 하는데 눈꺼풀에 생기는 점을 안검모반 (눈꺼풀 모반), 눈 안 즉 눈동자 주위 결막에 생기는 점을 결막모반이라고 합니다.

눈꺼풀 테에 생기는 모반은 보통 볼록 올라와 있는 경우가 많아 미용적으로 제거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으며 매우 드물게는 악성의 경우도 있으므로 제거 하면서 대개 조직검사를 함께 시행하게 됩니다.

결막모반은 눈안의 결막에 갈색을 띄는 색소침착으로 나타나는데 흔히 눈이 맑고 깨끗하게 보이지 않는다고 하여 제거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검모반은 흔히 엘만 (Ellman surgitron) 이라고 하는 라디오 파 (radio frequency) 를 이용한 기구로 깍아내어 (shaving) 치료하게 되며 결막모반은 아르곤 레이저 (Argon laser) 를 이용하여 제거하게 됩니다.

두 가지 다 모두 10분에서 20분 이내로 소요되는 간단한 시술이며 수술 및 시술 후 비교적 만족스럽게 제거 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안전하게 치료받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막모반 시술전과 시술 1주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검모반 시술전과 시술 1주후


  

2014/10/29 14:05 2014/10/29 14:05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