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눈 성형은 성형안과에서 6>-“앞트임 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성형안과센터 전문의 김진우 입니다.

한국인은 아무래도 서양인보다는 눈 크기가 작겠죠? 아무리 쌍꺼풀을 하더라도 가로 길이가 늘어나지 않기 때문에 눈 크기를 키우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더군다나 동양인에게는 흔히 눈 안쪽을 피부가 덮어 눈 안쪽이 보이지 않는데, 이것이 몽고주름 입니다. 몽고주름이 많이 덮여져 있으면 눈이 작아 보이고,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몽고주름을 없애줌으로써 눈이 시원하고, 커 보이도록 해줄 수 있는데 이 수술이 바로 앞트임 수술입니다. 쌍꺼풀이 있는 분들은 앞트임만 할 수도 있고, 쌍꺼풀이 없는 경우엔 쌍꺼풀 수술과 동시에 할 수도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내안각인대 성형술을 같이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몽고주름도 없고 가로 눈길이도 크신 편인데 무작정 더 눈을 크게 보이게 하고 싶다고 아무 생각 없이 앞트임을 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미간이 좁아져 외관상도 이상해 질 뿐더라 노출되는 부위가 많아지면 눈 앞쪽에 염증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눈꺼풀과는 달리 눈과 코사이의 피부는 흉터가 생길 수 있어 반드시 의사와 자세한 상담 후에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계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수년간의 경험과 임상 증례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수술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앞트임 수술 시에 저희 성형안과 전문의를 찾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04/06 14:21 2017/04/06 14:21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