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반짝반짝 빛나는 (각막센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김안과병원 각막센터 전문의 고경민입니다.

저는 차(CHA)의과학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분당차병원에서 인턴을, 김안과병원에서 레지던트를 수료한 후 계속 김안과병원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의 관심 분야는 원추각막, 드림렌즈(각막교정렌즈), 안구건조증, 백내장 등입니다.

전국각지에서 다양한 병원을 거쳐 김안과병원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을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여 진료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진료의 끝은 저를 찾아 주시는 분들께서 만족하실 때라고 생각합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하여서 환자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단순히 지식이나 기술만이 아니라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마음과 정성이라는 점도 항상 기억하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옆집eye 블로그를 통해 환자 여러분들께 각막 및 외안부 질환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년. 국제 각막굴절교정학포럼. 중국 상하이. 미국에 계신 드림렌즈의 권위자 오소미 선생님과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년. 미국 시과학안과학회(ARVO: The Association for Research in Vision and Ophthalmology)​. 미국 시애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4년. 미국 시과학안과학회(ARVO: The Association for Research in Vision and Ophthalmology)​.​ 미국 올랜도. 망막 명의(名醫) 김안과병원 한정일 선생님과 함께.


 

2017/04/19 11:46 2017/04/19 11:46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