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눈 성형은 성형안과에서 7>- “눈매 좀 이쁘게 교정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성형안과센터 전문의 김진우 입니다.

외래 진료를 하다 보면 눈 크기가 크신데도 불구하고 눈 안쪽과 바깥쪽 넓이가 닳아 눈이 매섭게 보인다던가 강해 보이는 인상을 가지고 계셔서 불만이신 분들이 종종 진료 보러 오십니다. 이런 경우 눈매교정수술을 통해 원하는 눈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매교정술은 포괄적으로 눈 모양을 교정해 주는 수술인데요, 이전 시간에 말씀드린 안검하수 수술도 일종의 눈매교정술이랍니다. 안검하수를 가지고 있어서 졸려 보이거나 답답해 보이는 경우에도 눈매교정술로 눈 크기를 키울 수 있는 것이죠. 원하는 바에 따라 쌍꺼풀 없이 눈 크기만 조절할 수도 있고 쌍꺼풀을 함께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앞트임도 같이 할 수도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눈모양을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은 안검하수 수술과 거의 비슷합니다. 눈을 뜨게 해주는 눈꺼풀 올림근을 조정함으로써 원하는 눈 크기로 교정하는 것이죠. 눈의 세로폭을 증가시켜 줌으로써 시원한 눈크기와 아름다운 눈매를 가지도록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간혹 성형외과에서 말하는 비절개 눈매교정이란 피부쪽이 아닌 결막을 통해서 수술 하는 경우인데요. 이 또한 심하지 않은 안검하수를 교정할 수 있지만 본인에게 적합한지 정확한 진료를 받고서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수술은 간단해 보이지만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많은 경험을 통해 숙련된 의사에게 수술 받으셔야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답니다.

저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계시는 전문의 선생님들 모두 수년간의 경험과 임상 증례를 통해 환자에게 가장 잘 어울리고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으로 최선을 다해 수술하고 계십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눈매교정 수술시에 저희 성형안과 전문의를 찾아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04/24 13:38 2017/04/24 13:38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