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김안과병원 근처 맛집 탐방 (1) – 마피아 피자 영등포점.
안녕하세요 Dr. Swing 입니다^^
김안과병원 오시는 환자분 이나 지인들께서 종종 영등포맛집을 궁금해하시는데요
병원에 들리셨다가 가보실만한 영등포맛집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전문 맛집블로거가 아니어서 글을 재밌게 쓰거나 멋진 사진을 찍지는 못해도 그만큼 개인적이고 솔직한 리뷰로 편안히 봐주세요~
첫번째 영등포맛집은 “마피아피자 영등포점” 입니다.
직원들 사이에서도 유명해서 평소에도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https://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6926466 (약도는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김안과병원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소요되고 영등포역 앞에 있는 먹자골목이 위치해 있어요.
음식점도 많고 사람도 많은 북적북적 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간판을 잘 보고 가셔야합니다.
이렇게 다소 이국적이지만 눈에 띄는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 주말엔 대기가 꽤 있다고 들었는데 전 평일 6시경 도착했는데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7시쯤부터는 자리가 꽤 찼던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가게내부를 사진으로 찍어보았는데 이곳이 영등포의 한 식당 이라기보단 유럽의 한 pub내부에 있는 듯한 인테리어가 피자에 대한 기대감을 더 올려주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을 시키기전에 피클, 프레젤과자 그리고 식기를 세팅해주네요. 프레젤 한입 먹으면서 메뉴를 봅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사실 좀 놀랬는데 일단 피자집에 왔으니 피자와 어울리는 맥주를 주문하기로 결정했구요.
제 일행은 총 4명이어서 18인치 (3-4인용) 피자 그리고 각각 취향에 맛는 맥주를 주문했어요 (각종 ale들을 종류별로 시켰는데 모두 만족했네요 음료 메뉴를 못찍었네요ㅠㅠ).
저희를 이곳으로 인도하신 김모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베이컨&토마토 랑 마피아컴비네이션 반반으로 결정!
엄청난 기대속에 도착한 어마어마한 사이즈 크기의 피자가 따끈따근하게 도착했습니다.
치즈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도우를 화덕에서 직접 구었는데 두께와 식감, 맛 이 모두 완벽했습니다.
피자 사진은 늘 옳으니 하나더 첨부하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다 실제로는 사이즈가 어마어마 하게 커서 성인기준 두쪽 (참고로 전 미식가 보다 대식가에 가깝습니다^^) 먹으니 매우매우 배가 불렀답니다 (물론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참고로 이태리 본고장에서 맛난 피자를 드시고 오신 김모선생님께서 이곳 마피아피자를 드시고 거짓말 조금 보태서 본토피자보다 맛났다고 극찬을 하셨답니다. 저도 동의했구요^^ 무슨치즈를 쓰는지 정말 고소하고 그렇다고 짜지도 않고.. 도우도 감칠맛이 나는게 자꾸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