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자타공인 인기맛집!! <서래곱창>

아주 어렸을 적 부터 연예인의 싸인이 있는 음식점은 맛있는집 이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던거 같습니다.
얼마나 맛있기에 눈코뜰새없이 빠쁜 연예인들이 찾아와 먹고갔을까? 이렇게 해석을 했던거 같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서래곱창집입니다.

방송에도 많이 출현했지만 현수막보다는 연예인, 유명인사 싸인으로 그 유명세를 과시하는 한곳인거 같다!!
가게 바닦빼고는 내부 벽면이 모두 연예인싸인으로 도배가 되어있었으니 여기에 다녀가지 않은 연예인이 누군지 찾는게 더 빠를듯 싶었습니다.!!

우선 수백개 되는 싸인에 놀라고 대창과 곱창의 맛에 한번더 놀라게 되는 서래곱창한번 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이 이래뵈도 발래파킹도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양은 소의 4개중 첫번째 위로 콜레스테롤이 적고 무기질 및 단백질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양의 입구는 양깃머리라고 하며 지난번 차돌박이 소개할때도 잠깐 설명드렸듯이 부드럽고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을 냅니다. 양은 다이어트에 좋은 섬유질이 많아 몸매 관리에 신경쓰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마니마니 드세요!ㅋ

기본반찬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개운한 동치미와 짭짭한 맛이 일품인 소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싱한 상추겉절이

우리는 양과 곱창이 같이 나오는 모듬을 주문했죠!!
마늘양념이 되어있는 양과 곱창은 많이 먹으면 조금은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말끔하게 커버해 주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숯불석쇠에 양과 서비스로 나온 염통을 올려놓았습니다.  빨리먹고싶은 마음에 다른 테이블에서 맛있게 먹고있는 사람들을 쳐다보며 '빨리 익어라~ 빨리 익어라~'주문을 외웠죠^^
양이 노릇노릇 익어갈때쯤 곱창이 익혀져 나오더구요... 다른곳의 곱창은 익히는데 시간이 너무 걸려 눈빠지고 목빠지고 하는데 이곳은 양이 익는 동안 곱창을 먹을수있도록 배려하는거 같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릇노릇 구워나온 곱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청 많죠??ㅋ

곱창먹고 양먹고, 양먹고 염통먹고,,,, 맛있다! 맛있어요!! 를 연발하면 많이 많이 먹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소한 곱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쫄깃한 양

양,곱창으로 배 채우고 된장찌개로 마무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큰하고 깊은 맛 나는 된장찌개를 한 뚝배기 뚝딱하고 나오면서 얼마나 아쉽던지~

감칠맛 백배 서래양곱창 강력추천입니다*^^*

********************* 위치 ******************************
서울 서초구 반포4동 93-2
Tel : 02-3477-0234
강남성모병원에서 이수교차로 방향 200m 거리 내 위치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세상에서 가장 많이 하는말 "맛있겠다..."
우리아버지께서 말하셨습니다. "소는 키워도 넌 못 키우겠다!!"
무한식욕!! 잘먹어서 더 사랑스러운 응댕입니다.
2008/05/22 18:54 2008/05/22 18:54
한때는 테리우스 ^^;

허름하긴 하지만, 맛은 정말 좋지요... 저도 단골인데...^^

맛나보여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전해지는듯 하네요~
맛있는 양곱창 많이많이 드세요!!!

사랑스런응댕

맛집을 소개하면서 위치를 말씀드리지 않았네요ㅠㅠ
위치 추가 합니다!! 확인해보시고 한번 가보세요^^

효리맛집?!!

예전에 신문에서 본거같네요.
제가 조아라하는 효리님이 즐겨찾는다는 맛집맞죠?
저도 먹고싶어요ㅠㅠ

에로고양이=ㅅ=

비................쌉니까 ???


덜덜덜.......;;;;;;;;;;

콜~걸~*

곱창 완전 사랑해욤~**
넘넘 맛있어 보여여^^
학생때 곱창집에서 아르바이트하면서 무지 많이 먹었었는데...
응댕님이 올리신 사진을 보며 그때를 떠올려봐여~ 조타^^ㅋㅋ

사랑스런응댕

ㅎㅎ 요즘은 미국산 소고기 파동으로 곱창집들이 잘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이라면 맛있게 먹어도 될 듯한데...
서로를 못믿고 등돌리는 현실이 아쉽습니다ㅠㅠ

방배동 아줌마

저도 단골이었지요 근데 오랜만에 식구들하고 다 같이 갔는데 정말로 실망 했어요.
아니 이젠 구워서 갔다 준다고 하면서 가져다 주는데 미리 구워 놓아서 다 식고
질기고 정말로 실망 했어요 값도 싼 것도 아닌데........ 돈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아니 유명한 집이 어떻게 그렇게 하는지 정말로 속상했어요.
또한 서빙하는 아줌마들도 어찌나 쌀쌀 맞은지....... 앞으로 누가 가든지 미리 구워다 준다고 하면
절대고 그렇게 하지 마세요. 서래 곱창 정말로 실망입니다.

[로그인][오픈아이디란?]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