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eye talk, I talk !
팀 김안과병원... 김안과병원 골프단... ㅎㅎ

무슨 소리냐구요??

김안과병원에서 국내 골프계의 발전을 위해, 프로 및 아마추어 선수를 후원하기로 했습니다. 병원과 골프는 웬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이 들리지만,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운동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이 많다는 소식을 듣고 동참하게 되었답니다.

사실은 작년에도 후원을 한 선수가 있었습니다. 새네기 프로선수 강경술...
아 그런데 이 친구가 글쎄 우승을 하였답니다. 그것도 제가 학회 좌장을 맡고 있는 그 시간에 말이죠...

좌장을 맡아 열심히 안과학회를 하고 있는데 여러분들께서 문자로 강경술 선수의 우승을 축하해주더군요.
어떻게 그런 안목을 갖고 우승  할 선수를 미리 찍었냐구요..

그거야 당연히, 제가 안과의사이고 보니, 뛰어난 시력과 아울러 미래를 보는 힘 까지??

알다시피 골프는 어떻게 생각하면 부자들의 운동 같이 느껴지기도 하지만, 우리나라가 IMF로 힘들었던 시절에 박세리 선수의 하얀발이 얼마나 국민에게 희망을 주었는 지를 생각해 보면 꼭 그렇게 나쁘게 볼 일만도 아니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남자보다 여자프로가 더욱 인기가 좋고, 상금 및 대회도 여자가 많으며, 외국에 갈 기회도 훨씬 많다고 합니다. (아줌마의 힘인가 이것도??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국내 남자 프로선수 2명과 미래를 위해 아마추어 선수 3명을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KPGA  소속 황재민 프로
                 김상기 프로

그리고 아마추어, 이대한, 조영재, 백지희(여자선수^^)

앞으로 이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어, 최경주 선수처럼 국위를 선양하고 외화획득도 하고 좋은 일을 많이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좌측부터 김상기프로, 황재민프로, 테리우스^^;,백지희아마,조영재아마


혹시 방송 보시거나, 뉴스 들으시면, 팀 김안과병원 열심히 응원해주세요.. ^^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좋은 의사~~~~ 성주 짱 ^^*
2009/03/17 12:41 2009/03/17 12:41
skin science

좋은 일을 또 하셨군요. 지역 봉사상 같은 거 받아야 될 것 같습니다.^^
늘 훈훈한 인심으로 베품을 실천하시는 모습 너무나 보기좋습니다.
앞으로 저도 팀 김안과병원 골프단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그런데 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한때는 테리우스 ^^;

어제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좋은 충고도 많이 해주시고, 한 수 지도... ㅋㅋ
오늘 설 구경 잘하시고, 조심해서 내려가세요~~

가을바람

저도 어제 신문에서 이 기사를 읽으며 정말 원장님은 벌리는 (^^) 일도 많지만, 잘하는 (^^) 일은 더 더 많은 분이구나 그런 생각했어요.. 쉽지않은 생각, 평범하지 않은 결정들, 모두 다 박수쳐드리고 싶네요.

한때는 테리우스 ^^;

ㅎㅎ 가을바람님도 후원하세요... 저한테 보내시면 되요 ㅋㅋ
잘하는 일은 별로 엄꼬... 벌리는 일은 쬐금 있는 듯.. ㅎㅎ
골프레슨 필요하면 연락하세용~~~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