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plus유 (성형안과센터)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 백지선입니다.

오늘은 김안과병원의 성형안과센터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재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는 6명이 성형안과 전문의가 진료 중이며 모두 대한성형안과학회 정회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성형안과 전문의 6명이 진료하는 곳은 김안과병원이 유일한 병원입니다. 저희 성형안과센터 의료진은 다년의 경험과 풍부한 지식으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서는 연간 눈물길 수술 1000건, 안검내반 수술 1100건, 윗눈꺼풀성형수술 700건, 안와 수술 500건, 안검하수 수술 400건, 안와 골절수술 150건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은 성형안과분야 수술을 하는 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외국의 여러 병원에서 성형안과에 대해 배우러 연수를 오고 있으며 국내외 학회 발표 및 강의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간략하게 의료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성주 선생님께서는 한국의 안과에 성형안과라는 파트가 생소하던 때 미국에서 연수를 받고 오셔서 한국의 성형안과 역사에 큰 획을 그으신 분입니다. 2007-2010년에 김안과병원 원장님, 2010-2012년 대한성형안과학회 회장을 역임하셨으며, 현재는 김안과병원 대외협력팀장으로 계십니다. 김성주선생님은 “잘 익은 벼는 고개를 숙인다”는 말을 몸소 실천하고 계십니다. 해박한 지식과 메가톤급 수술 실력을 가지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항상 낮은 자세로 환자를 대하시고 환자와 대화를 나누십니다. 진료실에서 그런 선생님을 뵈면 절로 존경심이 우러나오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재우 선생님께서는 현재 김안과병원 부원장님으로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의 기초를 다지시고 발전을 이끌어오셨습니다. 2011년에는 김안과병원의 기획조정실장, 성형안과센터장을 역임하셨습니다. 장재우 선생님은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로 말투는 무뚝뚝하시지만 다정다감한 속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진료하시는 선생님을 뵈면 환자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이해하시며 꼼꼼하게 환자들을 챙기는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장재우 선생님은 안검하수등 눈꺼풀 성형의 대가로 타병원에서 재수술 의뢰도 많고 결과도 좋습니다. 또한 여담이지만,, 장재우 선생님의 패션 센스는 김안과병원의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성형안과센터장이신 최혜선선생님은 10년 이상의 성형안과 분야 진료를 보셔서 수 천건 이상의 수술경력과 성형안과 분야에 대해 많은 지식들이 있습니다. 성형안과라고 하면 다들 쌍꺼풀수술, 미용수술만 생각하시지만, 성형안과 분야는 넓고도 광범위합니다. 최혜선선생님께서는 성형안과 수술 분야에서는 최고의 손재주를 가지고 계십니다. 여담이지만 최근에 ooo선생님도 최혜선 선생님께 쌍꺼풀 수술을 받으셨답니다. ^^ 이렇게 의사도 믿고 받는 쌍꺼풀 수술뿐 아니라 각종 성형안과질환의 전문가입니다. 최혜선 선생님께서 워낙 동안이시라 진료실에 들어오는 환자들 중 그 경력을 못 믿으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기도 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혜 선생님은 New York Eye and Ear Infirmary에서 연수를 받으셨고 삼성서울병원에서 근무하시다가 작년에 김안과병원에 입사하였습니다. 어려운 환자들과 환자군이 다양한 삼성서울병원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과 최신 지견을 바탕으로 꼼꼼하고 세심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지식과 수 많은 경험으로 김안과병원 전공의 및 직원 교육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백지선 선생님과 이샘 선생님은 올해 김안과병원 성형안과센터에 입사한 의사들입니다. 이 두 선생님은 성형안과 분야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환자들을 진료하고 성형안과 연구에 매진할 성형안과센터의 미래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백지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샘

여기까지가 저희 성형안과센터의 소개이자 약간의 자랑이였습니다. ^^

 

2014/06/17 13:35 2014/06/17 13:35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