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김안과 병원 성형안과가 이사했습니다. ~

김안과 병원 성형안과가 기존의 본관 2층에서 한 층위로 올라가 본과 3층으로 이전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전하면서 외래수술실과 가까워져서 외래수술실을 이용하는 성형안과 고객들의 동선이 간편해졌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기존 진료실에 비해 우선 대기공간이 많이 넓어졌고 대기의자 수도 2배 가까이 늘었으며 외래 진료실도 하나 더 늘었습니다. 인테리어와 조명도 새로 하여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에 환자가 몰리는 시간에는 대기공간이 부족하여 복잡하다는 생각을 많이 하셨을 것 같은데요, 이제는 공간의 여유가 생기니 마음의 여유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김안과 후문으로 오시면 가장 가까운 엘리베이터이고 정문으로 들어서면 정면에 보이는 본관용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시고 3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성형안과 안내가 있습니다.
이전하면서 고객편의를 위해 휴대전화 살균 충전기를 설치했으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접수 뒷편에는 물품보관함도 새로 설치하였으니 짐이 많으신 분은 외래 진료나 수술시 짐을 보관하고 치료받으시면 편리하시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 병원 성형안과는 전국 최다의 성형안과 의료진과 최다의 외래 및 수술건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전으로 인해 보다 넓어진 공간에서 환자 여러분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11/15 09:06 2017/11/15 09:06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