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라식사신기 (라식센터)

오늘 라식수술을 받고자 검사를 받으신 환자분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 분께서 수술이 너무 겁이 나신다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수술 전에는 막연한 공포에 사로잡히게 되고, 막상 수술을 받으러 수술실로 들어가시면 그 공포 때문에 정신이 없어 하시지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고 두려워 하시는 수술방, 저희 라식센터의 무시무시한(?) 수술실공개합니다. 짜짠…….

 

이곳이 저희 라식센터구요. 우리병원에서 제일 비싼^^, 그리고 최첨단을 달리면서 안락한 곳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문을 통해서 들어가면 무시무시한 라식수술실 ~~~~~으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떠세요? 온갖 기계들과 수술장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기계가 우리 병원이 자랑하는 최첨단, 최고속도의 엑시머 레이저기계랍니다. 눈떨림도 보정합지요..짜자잔..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또 뭐야. 요즘 가장 각광을 받고있는 인트라 레이저 기계랍니다. 칼로 수술하는 라식의 단점을 보완한 기계지요. 요즘 이거 없으면 라식한다는 말 못하지요.^^(농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떠셨어요? 그리 살벌해 보이지는 않으시죠?

 

그렇습니다. 대부분이 막상 수술대에 아래 사진처럼 누어계시면 편안하게 수술을 마치시게 됩니다.

수술 후에는 내가 왜 그렇게 무서워했지? 하면서 환하게 웃으시지요.  그리고 안경을 벗은 후에 더 환하게 웃습니다. 그런 웃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앞으로도 많이 많이 보고싶습니다. 환하게 웃는 눈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Writer profile
author image
태왕 담덕과 같이 라식사신기를 멋지게 펼치고 싶은 good입니다. 라식에 관한 갖가지 이야기와 사건들을 재미있게 소개해서 많은 분들이 절로 입가에 미소를 띠고 구웃!!이라고 말할 수 있게 해드리겠습니다...^^
2008/01/02 10:59 2008/01/02 10:59
쿄쿄

수술실은 아직 무서워요...ㅠㅜ 아직도 누웠을 때는 느낌이 난다는...

good

그러셨군요....
아직도 바꿔야 할것이 많이 있나 봅니다.
환자분들께 보다 따뜻하고 안심 할 수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한때는 테리우스 ^^;

맞아요..
난 의사이고, 우리병원 수술실에 누웠는데두, 겁나더라구요.. ㅎㅎ

샘과 직원들의 따뜻한 한마디가 정말 환자분께는 힘이 될꺼에요..

내년에는 더욱 따스한 라식센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su

저도 병원 갈 때 의사선생님께서 말 한마디 챙겨서 더 해주심, 아픈곳이 싹~ 다 낫는듯 하더라구요~^^

bin

라식을 필요로하는 사람입니다.
비용 기간등이 궁금하구요.
라식에 대해서 불안한마음에 하지는 못합니다.
자세한내용을 메일로 좀 보내주시면 합니다.
550-won@hanmail.net 수고하시고 번창하세요

good

막상 수술을 하려고 하니까 많이 불안하시죠?
막연한 불안감 보다는 의료진을 먼저 만나보시고 자신의 눈 상태와 수술여부를 상담받으신다면 그런 불안은 훨씬 덜하실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good

감사합니다.
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유윤경

라식비용좀 알고 싶어서요
우리 딸 셋이 다 눈이 나빠 렌즈착용함
올해 큰딸부터 하려고여
제 메일은..dbsrud62@daum.net

good

감사합니다.
대개는 따님들이 관심이 많은데 부모님께서 관심이 많으시네요.
우선 따님의 나이도 중요하고 눈의 상태도 중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조혜연

그러는 의사쌤은 안경쓰시고 계시네.. 그게 늘 궁금하네요 그좋은걸 왜 본인들은 안하세요??

한때는 테리우스 ^^;

ㅎㅎ
조혜연님은 그게 궁금하시군요..

맞아요..
라식은 누구나 받는 수술은 아니랍니다.
안경이 불편하거나, 직업상 필요한 사람만 받으시면 되는 수술이지요.

저는 안과의사이지만 수술을 받았습니다.
썬그라스 써보는게 소원이라요.. ㅎㅎ

물론 수술 후 불편한 점도 있지만 그래도 편한 점이 더 많은 것 같아서 제가 받고 많은 식구들과 친구들에게 수술을 받으라고 했지요.
(단 겁 많은 우리 마누하님 빼구요.. ^^)

사실 이미 많은 저희 병원 샘들도 수술을 받으셨구요, 개업가에서는 특히 그런 질문을 하도 받다 보니 서로 돌려가면 수술을 받고 있답니다. ^^:

혹시 시간 되시면 제 글 한번 봐주세요..

eye talk? I talk! 여기 가시면 제 수술 경험이 쫘~~악 ㅎㅎ

좋은 하루 되시구요...

good

먼저 님께 신뢰를 주지 못해서 미안할 따름 입니다.

맞습니다. 저는 안경을 착용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의사 중에서 이 수술을 가장 많이 받는 의사들이 바로 안과의사 랍니다. 님과 같은 질문을 많이 받기 때문에 오히려 더 많이 들 하지요. 저희 원장님도 그렇고 저희 병원 선생님들도 그렇습니다.

하시만 저희 병원에서 라식을 하겠다고 검사를 받으시는 분들이 다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3명중 한명이 수술이 부적합하지요. 33%라면 많은 숫자입니다.

저 역시 그 사람들 중에 하나랍니다. 고도근시에 비해서 각막도 얇구요, 건조증도 심하고, 이제 40대 중반이니 노안현상도 조금씩 오고…..ㅜㅜ

저는 수술을 하지는 못하지만 지금도 많은 안과 의사들이 수술을 하고있답니다. 실제로 만족해하시고 많이들 환자를 보내주시고 계세요. 내일도 저희 망막과 선생님 소개로 친척분 수술을 한답니다.

어느정도 오해가 풀리셨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good

안녕하세요?
라식의 안정성은 이미 확립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하시는 것이지요. 걱정이 많이 되시겠지만 주변의 경험담을 많이 들어보세요. 훨씬 안심이 되실 것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보내드렸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또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방문잡니다^^

저..아직 학생인데(고2) 눈이 많이 나빠서요..요즘에는 라식말고 올레이져라고 그런 수술방법도 있다던데..가격이나, 차이점 등을 알고 싶어요..(라식과 올레이져 둘다요)
wjddmsrud711@hanmail.net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때는 테리우스 ^^;

옆집아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김안과병원 원장인 김성주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력관련 수술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수술에 앞서서 가장 중요한 것은 누가 뭐라고해도 정확한 검사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눈상태를 모르는 상황에서 멜을 통해서 답을 해드리는 것은 무척이나 어렵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까운 병원에서 검사를 받으셔서 수술을 받으실 수 있는 눈인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듯 하군요..

또한 님께서는 아직 학생이시라면 눈의 성장이 완전히 멎은 상태에서 수술을 받으셔야 하므로 지속적인 안과검진으로 더이상 눈이 나빠지지 않는 시점에서 수술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od

안녕하세요?
고2면 아직 수술하기 이른 나이인데... 눈에 관심이 많은 것 같네요.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보내드렸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님의 눈이 많이 나쁘지 않기를 바라는 라식사신기 방지기 올림

이거 뭐죠?

이젠 이런 식으로 의사들이 자기 영업마케팅을 하나요?
수술사례가 있는 것도 아니고,
수술실만 잔뜩 찍어놓으면 라식의 안정성이라도 확보될 것 처럼 얘기하시네요.

이 블로거뉴스는 솔직히 불편하고 불쾌합니다.
이게 왜 다음 메인에 떴는지 이해하기 힘드네요.

한때는 테리우스 ^^;

그렇게 느끼셨나요??
죄송합니다 --;

다만 저희 옆집아이 블로그에서는 안과전문병원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에피소드를 통해 조금더 친밀하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저희 블로그를 한번 쭈~욱 돌아보시면 그런 오해가 조금은 풀리지 않을까 싶군요...

앞으로는 의학 상식을 더욱 보강하여 찾아 주신 분들께 오해가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도 다음 메인에 이글이 올라간 것은 의외네요(제글, eye talk? I talk! 이 안올라가고 말입니다 ^^;)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ood

안녕하세요? 라식사신기 방지기입니다.

먼저 병원장님이 답변을 해주셔서 그냥 지나가려다가 미안한 마음에 답글 올리려구요.

제가 이 블로그에 참여한 이유는 다른 블로그들과 똑 같은 이유에서랍니다. 그냥 우리 병원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려구요.

아직 시작한지가 얼마되지않아서 수술사례도 없습니다만 다른 블로그 처럼 조금씩 조금씩 살아가는 모습을 소개하면 그런 사례도 실릴 수 있을 겁니다. 저희가 마켕팅 위주로 했다면 라식이나 다른 안 질환들에 대한 치밀한 내용들을 미리 준비해 놓고 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는 그저 우리네 사는 모습이랍니다. 그래서 저희 수술방도 보여드리고 싶었을 뿐이구요. 앞으로도 그렇게 그저 편안한 블로그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해가 풀리셨으면 좋겠는데…. 편안하게 보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편광시계

의료보건법상 시술법 광고는 하지 못하게 되어 있지 않나요? 의료원광고는 진료시간만 하게 되어 있는걸로 아는데?

장진혁

archminasi@naver.com
저도 라식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자세한 사항 메일로좀 부탁드릴깨요. 하도 이런 저런 이야기가 많아서 고민중이거든요.

한때는 테리우스 ^^;

그래요, 라식에 대한 얘기가 너무 많아서 정말로 저라고 헛갈릴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안과 전문의로써 모든 것을 아는 상태에서 수술을 받았지만, 장진혁 님과 같은 분들은 다만 쏟아져 나오는 정보속에 안전성과 효과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으시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술을 받아야 하는 눈의 상태랍니다.

정확한 사전검사를 통해 수술이 가능한 눈인 가를 우선 판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메일을 통해 의견을 주고 받는 것 보다는, 가까운 병원에서 눈 상태를 점검하시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고민이 조금 줄어들었으면 합니다. ^^

good

맞습니다.
왜 불안하지 않겠습니까?
먼저, 메일로 자세한 사항을 보내드렸습니다.

그리고 수술하신 주위분들 경험담도 참고하시구요, 수술하겠다는 생각보다도 내 눈이 수술이 될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먼저 검사후에 수술생각을 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good

안녕하세요?
그리고 반갑습니다. 이렇게 저희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요...

이렇게 개인 메일로 알고 싶으신 분이 많을 줄 몰랐습니다.
라식에 대해 불안하면서도 관심이 많다는 것을 실감했으니 ... 이런 궁금증들을 모아서 기획으로 연재해 볼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조심스럽게요.. 혹 마케팅으로 비쳐지면 안될텐데...^^

궁금한 사항은 메일로 보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혹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강성민

;

이기동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정말 라식이 좋은 걸까요?

부작용은 얼마나 될까요?

위에있는 사진은 병원 식구 분들 같은데

안경 쓰신 분들이 많네요...

왜 아직도 안경 쓰고 계시죠??

good

많은 분 들이 님처럼 생각들을 하시기도 하구요, 또 다른 분들은 안경이나 렌즈로 부터 해방되고 싶어하십니다.

특히 비행기 승무원이나 조종사들, 운동선수나 경찰, 경호업무에 종사하시는 분들.. 등등 많은 분들이 안경이나 렌즈를 착용하기 어려운 분들이많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을 과연 버려 두어야 할까요? 그래서 개발된 것이 이런 수술이지요.

님께서 걱정하시는 부작용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랍니다. 건조증이나 빛번짐, 재발 등등 이 있는데 대부분은 크게 불편함을 호소하지 않구요.. 그래서 이렇게 많이 들 하는 것이랍니다. 부작용이 많았다면 이수술은 벌써 없어졌을 것입니다. 이수술법이 20년이 넘었으니 안정성은 이미 확인이 되었구요..

하지만 끊임없이 자그마한 부작용이라도 줄이려고 많은 안과의사들이 아직도 노력하고있구요.. 그래서 의술은 조금씩 조금씩 더 발전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이 분야의 발전은 지속될 것 같습니다.
계속 관심을 가지시고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의사들 안경착용은 위 댓글보시면 어느 정도 설명이 되어있답니다. 참고바랍니다)

김아랑

안녕하세요~
제가이번ㅇㅔ대학교를가거든요
중1때눈병을심하게앓고나서
갑자기시력이뚝떨어져서
안경을끼고있거든요
불편하고대학가서는안경벗고다니고싶어서요
가끔렌즈도끼고그랬는데
라식하고싶어서요
하면은비용은얼마정도되고
지금해도되는거에요?
쫌더있다가하라는사람도많고요..

good

축하합니다.
이번에 대학에 들어가면 나이가 만으로 18세이상은 되시겟지요?
라식수술은 18세 이상에서 수술을 하구요... 무엇보다도 님의 눈의 상태에 따라서 수술을 못할 수도 있답니다. 중1때 눈병을 심하게 앓았다고 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검은 눈동자가 수술하기에 부적합 할 수도있답니다.
따라서 먼저 님의 눈이 수술이 가능 한 눈인지 부터 검사를 받아보시고 수술은 그 후에 결정하셔도 늦지 않겠습니다.그리고 수술비등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메일이 song@kimeye.com 이므로 이곳으로 연락을 주시면 기타 자세한 내용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나가는이

김안과병원 정말 상업적이군요. 그래도 명색이 대학병원(건양대!)인데, 이런식으로 선전을 하다니. 아예 할인 이벤트를 하세요. 테리우스님은 라식수술 받은 것도 아니고 엑시머 받으셨다면서 자꾸 라식수술 받았다고 하지 마시구요.

한때는 테리우스 ^^;

아~~ 그렇군요..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엑시머가 맞지요,
다만 시력교정을 위한 수술은 대부분 라식수술이라는 것이 거의 대명사처럼 쓰이기 때문에 그렇게 표현 하였지요...

오해 있으셨다면 죄송하구요..

상업적으로 보일 수도 있겠지만, 여기는 저희 김안과병원의 경험을 얘기하는 곳이랍니다.

라식에 관한 내용만 있는 것이 아니오니, 가벼운 마음으로 둘러보시구요, 좋은 정보만 가슴에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

good

미안합니다.
원장님께서 답변하였듯이 라식이 시력교정수술을 지칭하는 말처럼 쓰이는 경우가 많아서 그냥 지나쳤는데, 용어를 좀더 정확하게 표현하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블로그는 그저 우리 병원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우리 직원들간에 의사소통과 정보제공 뿐만아니라 이곳을 들르시는 분께도 편안하게 저희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참여한 것 뿐이랍니다.

상업적으로 마음을 먹었다면 님께서 말한대로 할인 이벤트등의 각종 이벤트를 대문짝만큼 만들었을 것입니다. 결코 그런 의도가 없으며 우리병원의 자연스런 일상의 모습을 보시고 편안하게 얻는 정보가 있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님과같은 조언도 많이 필요하지요. 저희가 딴길로 빠지지 않기위해서라도 ...

감사합니다.

호호맘

44살이고 어제부터 확실한 노안의 시초를 보았답니다
폰의 문자가 가까이에서 살짝 부서지는듯 보이고 조금 떨어지게해서 보면 선명하더랍니다..ㅠ.ㅠ
안경낀지는 한 15년쯤 된것같고
요사이 특히나 안구건조증으로 안과에 갔다가 좋다길래 종합영양제사서 한 며칠간 열심히도 먹어보았지만 인공안약넣는것에 게을러서...
그냥 계속 건조하게 살고 있었는데....

아들에게, 공부하기 별로 안 좋아하는 아들넘에게 " 앞으론 책도 못보고...흑흑흑......" 했더니 절대 공감할수 없는 표정으로 보더라구요

만성 C형간염이고 수치는 정상입니다만...

남동생이랑 여동생 30대 중반 넘어서 라식할때 넘의 일 보듯이 했는데...

라식과 관련된 정보를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멜주소가 wjsin223@yahoo.co.kr입니다

good

반갑습니다.

이제 40대 중반이 되시니, 노안이 생기기 시작할겁니다. 대개30대 후반부타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거든요. 그런데 책 못보신다는 엄살에 아드님이 공감안하시는 이유는 노안때문에 책을 못보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그런것이니 너무 서운해 하지마시고 노안 정도에 따라서 그에 맞는 안경이 있으므로 그렇게 칙을 보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건조증도 참 오래가는 질환이지요. 하지만 6개월 정도 꾸준히 치료를 받으시면 증상이 많이 호전되신답니다.

라식관련정보는 검색싸이트에서 "김안과병원"을 치시던가 www.kimeye.com을 치시면 저희 병원 홈페이지가 나온답니다. 이곳에 자세히 설명이 되있으니 참고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이곳에 다시 질문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유지혜

라식을 하고 싶은데 안정성에 문제가 있다고 아빠도 걱정을 많이하시고
주변에서도 많이 말려요~ 나중에 노안이 생길 때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고
아직 라식이 개발된지 오래되진 않았잖아요
라식이 하고 싶은데 가격이 궁금하네요
제 나이는 23살이구요 시력은 마이너스? 라고 말하는 그정도..
그리고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있어서 렌즈를 못껴요
지금은 괜찮은거 같은데 이게 비염이 괜찮아지면 같이 괜찮아지거든요. 렌즈도 당분간 써도 될런지도 궁금합니다.
shooen86@naver.com으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good

반갑습니다.
지금 눈에 알러지성 결막염이 있으시군요. 그렇다면 렌즈착용이 많이 불편하실 것입니다. 가급적이면 렌즈착용은 하지마시고 비염도 치료를 받으시면 좋습니다. 알러지성 결막염은 그 원인에 따라서 치료가 필요하기때문에 자연히 없어지기를 기다리지마시고 적극적으로 치료를 받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시력교정수술은 이미 그 역사가 20년이 넘었기때문에 크게 걱정하지않으셔도 된답니다. 다만 님의 눈이 수술이 될지부터 검사를 받아보시고 수술결정은 그후에 하셔도 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보경

라식을 하고 싶은데.. 무서워요.. 라식 절차도 꽤 까다롭네요.. 올해 고3되는 학생이랍니다..
6개월마다 안경렌즈를 바꾸는 데요.. 갈때 마다 시력이 떨어진데요.. ㅠㅠ 그래서 한 단계 높은 시력으로 맞추곤 하죠.. 한 2년 전인가? 아큐브를 끼다가 눈동자가 심하게 부은 적이 있어서 안과에 갔더니 렌즈 부작용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 후로는 렌즈도 못끼고.. 안경 많이 불편해서 라식을 하고 싶은데..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있는데요. 라식 수술이 가능 한가요? 라식을 하게 되면 비용이라던지.. 나이는 어느 정도 되서 하면 적당한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ionp2848@hanmail.net 답변 부탁드립니다..

good

안녕하세요?
렌즈때문에 고생이 많으셨나봅니다. 막상 수술하려니 많이 무서우시죠?
우선 님의 눈상태를 정밀 검사해야 수술여부를 알수있겠습니다. 바쁘시더라고 시간을 내셔서 검사를 받아보시구요, 그타 자세한 사항은 메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은주

30대초반 직장여성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안경을 착용했구요,
시력은-8.5이구요 현재 일회용렌즈를 착용하고있습니다.
주변에서 듣기론 -6이하 시력이면 어느정도의 시력은 끌어올릴수 있지만,
정상 시력 1.0~1.5정도로 끌어올리긴 힘들다고 들었습니다,(너무 시력이나빠서 수술후에도 얇은안경이라도 껴야한다고 들었습니다ㅠㅠ)99%이상을 차지한다는 눈... 부작용 겁두나구요,제게맞는 시술을 찾을수있는지,시력이 잘나올수있는지두 걱정입니다~

제걱정을 덜어주실 선생님~
속시원한 답변좀 부탁드릴께여~~~^^*

이민정

라식을 꼭 필요로하는 사람입니다.
비용,기간등이 궁금하구요.
라식에 대해서 불안한마음에 못하고있씁니다.
자세한내용을 메일로 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rrdiant@dreamwiz.com

good

메일로 답장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은주

다시 이어서 쓸께요~죄송....
제가 나이가 나이니만큼 수술후 향후 10년후정도면 노안이올텐데 주변에선 부작용이며 그런걸 감안하면 큰돈을들여 할바에 안하는게 낫지안냐고들도하고...정작 답답한건 전데...ㅠㅠ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하구여~답변좀 부탁드릴께여

good

안녕하세요?
저희 블로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님의 눈이 -8.5정도이신데 이정도 근시도 수술후 시력이 1.0이 나올수있답니다.
문제는 돗수뿐만이 아니라 눈의 다른 여러가지 상태도 정확히 검사를 해보아야 하지요. 검사자의 30%정도는 수술하기에 부적합하게 나오기 때문에 수술을 하고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검사후에 님의 눈의 상태와 수술후 상태등을 설명받게되시는데 그후에 수술을 결정하셔도 늦지않겠습니다.

그리고 노안문제는 눈의 기능을 검사한후 나이등을 고려해서 수술의 정도를 결정하면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또한 눈의 상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확인받으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고민이 되시겠지만 주위에 수술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것이므로 먼저 충분히 주위분들의 경험담을 들어보세요.

라식이란게 그렇게 환상적인 수술도 또 너무 두려운 수술도 아니랍니다.

먼저 주위분들 얘기 들으신후 검사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비밀방문자

관리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good

감사합니다.
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