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아이조아 (사시소아안과)

김안과 블로그 옆집아이팀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워 블로거들은 어떻게 계속 그 파워를 유지 할 수 있을 까요?  하나의 직업이 되셔서 그런것일까요?
그만큼 노력도 많이 하시겠지요?

김안과 옆집아이 블로거들도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안과 전문의 들과 간호사, 행정직원까지 직접 병원에서 겪고 있는 일상을 여러분들께 알려주고 싶어서요 
사실 김안과 50명의 선생님중에서 젊은 선생님들 위주로 블로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젊고 신선한 시각이 필요하니까요

벌써 10여년전 처음 으로 모였던  블로거들이 벌써 7기 까지 멤머들이 나왔어요.
김안과를 떠나신 분들도 있고 늙어서(?) 글씨가 잘 안보이셔서 글을 안써주신는 분들도 있어서요 ㅋㅋ
새로운 멤버들이 오면 또 새로운 시각으로 새로운 안과에 대한 글이 나옵니다. 참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안과 블로거들은 1달에 한번씩 금요일 아침에 정기적으로 모여서 brain storming 을 합니다.
서로 칭찬하고 숙제를 받기도 하고요 (왜 우리는 기간이 정해져야 일을 할까요? )

"아 이런 이야기는 저 선생님이 전문이니까 써주시면 환자분들이 좋아하시겠구나"
"저런 이야기는 이분이 써주면 좋겠다. "
"와! 검색 1등이 이글이구나~  이렇게 써주셔서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와서 읽어보셨네~ 도움이 되었겠지?  ^^ "  등등. 

지난 번에는 작년에 제일 많이 글을 올려주신 선생님께 블로거 팀에서 상도 드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진료하고 바쁜 선생님들께서 글까지 써주시는 것이 김안과 와 독자들에게 애정이 없으면 힘든 일이니까요. 

김안과 블로그인 "옆집 아이"가 "내아이"가 될 때 까지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기 블로그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기 블로그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기 블로그팀

Writer profile
author image


소아안과와 라식수슬을 주로 담당하고 있는 김용란 입니다.
마음공부를 많이 해서 기억력 박사가 되고싶은 건망증선생님입니다^^
아이의 눈에 도움이 되는 알찬 정보 많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5/07/06 13:37 2015/07/06 13:37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