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옆방eye : 객원블로거

김안과병원 헬스 동아리를 소개합니다.

기온이 영하로 접어들며 본격적인 겨울이 체감됩니다.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우리몸도 움츠러 들수밖에 없는데요. 추운날씨와 짧아진 일조량 때문에 활동량이 적어지는 겨울에는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이때 건강과 몸매 둘다 챙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김안과병원 헬스 동아리 회원들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병원 근처에 위치한 헬스장에 오시면,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땀을 흘리는 헬스부 회원들의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기존에 헬스장위치는 그대로인데, 이번에 주인이 바뀌면서 약간의 리모델링이 있었어요. 새로 들어온 운동기구로 운동효과를 높혀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혼자 헬스장에 다니다보면 처음 마음과는 다르게 잘 안나가게 되죠.
헬스부 회원들과 같이 운동을 하다보면 출석률이 좋아지고 자연스럽게 몸도 건강해지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헬스부만의 특혜가 있는데요, 동아리 가입시 헬스장 할인혜택과 매달 지급되는 건강 지원금으로 저렴한 가격에 운동을 할수 있습니다.(벽산메가트리움 헬스장에 한함)

즐겁게 운동하며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려는, 몸과 마음 모두 튼튼한 김안과병원 헬스 동아리였습니다.

가입 및 상담문의는
회장 녹내장과 권상수(내선312) 로 해주세요.

2016/01/22 14:39 2016/01/22 14:39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