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만 볼 수 있는 방명록입니다.
질문이 섞여 있어 새로운 질문이 있는 지를 몰라서, 답변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일단 15개월이면 탐침법을 약간 무리해서 시행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원칙적으로는 돌이 지나면 아가도 힘이 쎄져서 침이 잘 못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잘 시행하지 않는 답니다. 아가가 착하거나, 여자아이, 조금 작은 아이들은 전신마취가 부담이 된다면 한 번 시행 해 볼 수 있습니다.
실리콘 관은 눈물길을 따라 실리콘 관을 넣어주고, 3-4개월 후에 실리콘 관을 제거하는 수술입니다.
다른 수술과 마찬가지로 수술 후에는 한, 두번 정도 상태를 보지만, 지방에 계시다면, 수술 후에는 그곳에서 진료를 받으시고, 3개월 후에 제거하시면 됩니다.
성인은 국소마취로 가능하지만, 어린아이는 전신마취가 꼭 필요합니다.
전신마취를 하기위해서는 여러가지 검사가 필요하므로 당일 수술이 어렵다는 것이구요.
그 지방에 계시는 안성형 선생님과 다시 한 번 진료를 보시고 (대한안과학회 혹은 대한 안성형학회 홈페이지에 가시면 그 지역에 안성형 전문의를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상태를 정확히 진단 받으시는 것이 우선 일 듯 싶습니다.
저 역시 거리관계로 환자를 보지 못하여 이렇게 답변을 드리게 되서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구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또 글 남겨 주세요 ^^
정확한 진단이란 일단 환자를 보는 것이지요^^
눈물이 항상 고이는 것이 아니라면 코눈물관이 완전 막히지는 않았고, 단지 정상인처럼 아직 넓지가 못해, 감기 때(이때는 코점막이 부으므로 눈물길이 더 좁아질 수도 있으니까요) 심해질 수는 있습니다.
실리콘관 삽입술은 수술은 어렵지 않지만, 전신마취에 대한 부모님의 걱정이 많으셔서(제 아들도 다 전신마취 해 봤지만 다행히 바보는 되지 않더군요 ㅎㅎㅎ) 그렇지 그렇게 힘든 수술은 아니랍니다.
일단은 이미 탐침법으로 할 나이가 지났으므로 조금 더 두고 보셔도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만, 이것 역시 직접 본 것이 아니라 머라 말씀드리기가 어렵군요...
다니시는 안과에서 계속 진료를 받아 보시고, 해당 선생님의 의견을 따르시는 것이 지금으로써는 가장 좋은 치료방법인 것 같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직접 보지를 못하여 정확히 대답드리긴 힘들지만, 선천적으로 눈물길이 막힌 것 같은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100명중 6-7명은 태어나면서 눈물길이 막혀 태어나고, 그 중 70%는 일년이내에 저절로 뚫립니다.
하지만, 15개월에도 눈물이 계속 고인다면 뭔가 치료를 필요로 할 것 같군요.
탐침법을 사용하여 뚫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였는데, 대부분 돌전에 시행을 합니다. 왜냐하면 아이가 크면 붙잡고 뜷는 치료가 힘들기 때분이지요. 탐침법은 사실 그렇게 잔인하지는 않고, 아이가 놀라서 울기 때문에 그런 것인데... 치료시기가 늦은 것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돌이 지나서 힘이 쎄어진 경우에는 할 수 없이 전신마취를 통해 튜브를 삽입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은 정확한 진단이 가장 필요할 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원장님
반갑습니다. 저는 BM생명공학연구소(주)에 대표이사 김희구 입니다.
어덯게 하면 원장님과 인연을 만들수 있을까 고민끝에 글을 남김니다.
당사에서는 천연물질을 이용하여 눈피로에 회복에 도움을 주는 "Eye Plus Alpha" 제품을 5년에 걸쳐 개발 하였으며, 최근 전시회에서, 약250명의 무료체험에서 85%정도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또한 개인안과 병원에서 원장님이 3개월에 걸쳐 테스트한 결과 "눈피로 회복" "안구건조증"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인연을 만들기 위하여
원장님께 꼭 저희 제품을 선사하고 싶은데
어덯게 할지 고민 고민하다 글을 남김니다.
감사드리며....
저에 연락처는 018-793-077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