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Filed under 세렌디피티 (녹내장센터)

안녕하세요? 김안과병원 녹내장센터 전문의 이관복 입니다.

저는 건양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후, 대전 건양대학교병원에서 인턴 수련을 마치고 3년간의 군복무(군의관) 후 김안과병원에서 전공의를 거쳐 안과 전문의 자격을 취득하고 녹내장 센터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약 5년 동안 김안과에서 근무하면서 느낀 점은 전국 각지에서 여러 병원을 거쳐 김안과병원을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이었는데, 그만큼 훌륭한 병원에서 근무를 한다는 생각에 책임감이 막중합니다.

김안과병원의 최대 장점 중 하나는 안과전문병원으로 안과 중에서도 각 세부 분야별로 파트가 나뉘어져 보다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고, 각 파트 간에 환자 의뢰 및 협진이 수월하다는 점 입니다. 또한 원내/원외 여러 학술적인 모임을 자주 개최하고 참석함으로써 서로 간의 지식 공유 및 최신 지견에 대한 업데이트가 빠른 점도 김안과병원에서 근무하는 전문의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점도 있지만 경험 많고 훌륭하신 여러 선생님들과 함께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하며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받아 저를 찾아오시는 환자분들의 안과적 질환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앞으로 김안과병원 “옆집eye 블로그”를 통해 환자 및 보호자분들께 녹내장에 대해 보다 쉽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년 미국 시애틀 시과학안과학회(ARVO)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5년 김안과병원 캄보디아 의료봉사활동, 좌측 두번째)



2017/08/04 15:35 2017/08/04 15:35
Powered by Textcube 1.10.8 : : Tempo primo
Persona skin designed by inureyes, bada edited by LonnieNa, bada.